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겜꾸_게임리뷰

카태기왔는데....모바일[동물의 숲]으로 초대한다고?!!!이건 못참지~~

솧디 2021. 3. 30. 11:22
반응형

 

 

 

 

여러분 이게머선129

 

닌없찐(닌텐도 없는 찐..ㄸ...)인데

 

동물의 숲 모바일 출시!!!!!

 

 

 

롸...이거 실화입니까

 

 

당장 다운받아브러!!!!!

 

 

 

모바일 명 게임은

 

'동물의 숲 포켓 캠프'

이구연

 

 

 

 

 

 

 

 

 

바로 다운받아 쥬구~~~

 

(저는 안드로이드에연!!!)

 

 

 

 

 

 

 

첫화면이 요거구연

 

대한민국 췍췍

 

동의하기 !!

 

 

 

 

 

 

 

 

 

 

 

 

 

KK강아지가 나와서 저런걸 물어봅니다...

 

 

 

이거 먼가 힐링 게임 앤다 노가다 스멜나느디???

 

 

 

 

 

 

일단은 진행 해 보쟈!ㅋㅋㅋ

 

 

 

 

 

 

 

 

 

 

닌텐도 겜 국룰

캐릭설정 긔긔!!!

 

닌텐도 위 유저를 마지막으로

닌텐도를 안해서 캐릭꾸미기는

랜만이돻 ㅋㅋㅋ

 

 

 

일단 귀염 뽀짝스탈로 가쥬구~~

 

 

 

 

 

 

 

 

 

 

 

 

 

 

 

초보자 메뉴얼이시구연

 

 

 

 

 

 

 

 

 

 

 

 

 

 

 

 

 

이름 설정하기!!

 

솧디는...인식을 못해서

솔디로 바꿔서 넣어줬슴당!!

 

 

 

 

 

 

 

 

 

 

 

 

 

 

여울이가 일을 시키기 시작하네^^

 

 

 

 

 

 

 

 

 

 

어떤 스탈로 꾸미고싶냐구??

 

 

당.빠.국.룰

 

큐트

초이스!!ㅋㅋㅋㅋ

 

 

 

 

 

 

 

여울이가 큐티한 가구들 모아줄테니깐

 

지도 눌러보고

나보고 저기가라고함ㅋㅋㅋ

 

 

퀘스트가야죠 ㅋㅋㅋㅋ

 

 

 

 

 

 

 

저 부캐 고양이가 함 친한척 해쥬구연

쟤랑 친해져야하는거 같음..

 

 

 

 

 

 

 

미션을 보아하니...

 

캠핑장 꾸미기

 

 노가다 게임 인듯...

 

 

 

 

 

 

카트 마이룸꾸미기...가 떠오르넴

 

 

그거 확장편인듯 ㅋㅋㅋ

 

 

 

 

 

카러플에서도 마이룸꾸미기 엄청돌렸다...

 

흑우력 불타올라쥬구연

 ㅋㅋㅋㅋㅋ

 

 

 

요런겜 좋아하시는 분들

캐릭터 보는맛에 환장하고 하실듯 ㅋㅋㅋ

 

 

 

 

일단 캠핑장 좀 꾸며보고 담 포스팅 할께용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