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짜장면이랑 탕수육은 중식의 근본이지! 건대 스타시티 [차이797]

솧디 2021. 10. 19. 10:3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중식 먹고플때

종종가는 차이797이에용~!

 

 

백화점에는 죄다입점해있는

중식집ㅋㅋㅋㅋ

솧디가 간곳은 건대 스타시티에있는

차이797입니당!ㅋㅋ

 

 

 

 

홀도 널찍하구~

룸도 따로있어용!ㅋㅋ

룸은 따로 예약해야할듭!!ㅋㅋ

 

 

 

 

사진있는게 베스트메뉴인듭!!

 

저의 식사는 '남자짜장'으로했구욘

 

솧데네 테이블엔 중국집의 근본인

탕수육!!

이랑 고기짬뽕, 전복낙지짬뽕이랑

중국냉면, 저의 남자짜장까지 

주문주문~~

 

 

 

 

 

 

차사이랑 단무지주시구~!

 

 

 

 

 

 

전복&낙지 보향짬뽕

낙지나 전복이 해물향이 쎈 해산물이

아니여서

해물향이 많이 나진않아영!ㅋㅋ

그래두 야들야들 전복이랑 낙지먹는맛에

맛나긔~!

 

 

 

 

고기짬뽕!

일반 우리가 먹던 짬뽕맛!ㅋㅋ

 

 

 

 

 

 

남자짜장!

남자짜장이 뭔가했는데

고기가 추가되엇당..ㅋㅋㅋㅋㅋ

 

 

 

 

 

막차탄 중식냉면ㅋㅋ

이제 안파는듭...너무 추워졌어유...

 

사진만봐도 이가 시렵..ㅋㅋㅋ

맛은 딱 중냉맛인뎅

깔끔스무디킹!ㅋㅋ

 

 

 

 

 

저의 최애 탕수육!!

충식에서 탕슉 젤 좋아해영...

사실 식사안시키구 탕슉만 시키고픔...ㅋㅋㅋ

여긴 부먹찍먹아니구 

부먹?으로 디폴트값으로

나옵니다ㅋㅋ

그래두 바삭하구 맛나용!ㅋㅋ

 

 

 

 

 

와 정말 열심히 먹었다...ㅋㅋㅋ

 

 

돼돼만족이규~

깔끔스무디킹한 중식을 원한다면

차이797로 고고!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