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일식스타일의 퓨전파스타! 건대[이름없는 파스타]

솧디 2021. 10. 26. 13:4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점타에는 역시 파스타죠!ㅋㅋㅋ

 

 

 

우연히 건대주변에서

파스타집을 찾다 발견한

'이름없는 파스타'건대점!!

 

 

 

일반 파스타인줄알았더니

일식 파스타집이였구...!!ㅋㅋㅋ

 

 

 

 

여기 시그니처인

'멘타이코 까르보나라'

'블랙날치알 쉬림프 로제파스타'로 주문!

 

 

 

 

 

 

솧디는 2층으로 고고!!

 

 

 

2층 좌석들 굉장히 넓구욘~

 

점타일찍가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는뎅

점심시간되니 사람들 많아졌숨!ㅋㅋ

그래도 좌석 넉넉하니 걱정없구욘!

 

 

 

2층은 이렇게 엘레베이터로 음식

가져다주기에 가지러 1층까지

갈필요없음!ㅋㅋ

 

 

 

 

일단 음료받구욘ㅋㅋ

 

콜라는..펩시네욤ㅋㅋㅋㅋㅋ

 

 

 

 

메뉴등장!!ㅋㅋ

 

진짜 비주얼이...일식스타일이당!ㅋㅋ

신기신기! 젓가락으로 파스타먹는거냐며...

ㅋㅋㅋㅋ

 

 

세트로 시키니깐

빵이랑 샐러드도 같이나옴!ㅋㅋ

 

크로와상에 달달한 소스뿌려져있구욘ㅋㅋ

먹을만했숨ㅋㅋㅋ

 

 

 

일단...맛은 딱 나쁘지않고

멘타이코 같은경우엔 찐 일본느낌...!ㅋㅋ

신기했숨ㅋㅋㅋ

 

로제도 일반 우리가 먹는 로제파스타맛!

그래두 가격이 저렴하니 

괜찮은듭!ㅋㅋㅋ

 

다만...조오금..간이 쎕니당...!!!

그럴때 빵이랑 샐러드 냠냠드심되욤!ㅋㅋㅋ

소스도 꾸덕하니 좋았구~~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