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천에 보쌈이랑 도토리묵 조합이 떴다?! [버드나무 도토리묵밥집]

솧디 2021. 10. 22. 09:5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예전에 이천 놀러갔다와서

안한 포스팅이있었지모얌..!!!

 


▼이천편 포스팅▼

 

https://around-all.tistory.com/86

 

[이천] 예스파크 '카페웰콤' 이천에 도자기마을 중 젤 핫함!!

안뇽~~솧디입니다! 이천 도자기마을 중에 하나인 '예스파크'를 다녀왔습니닷!! 일단...예스파크 도자기 공방거리는 다음에 포스팅하는걸루 ㅋㅋㅋ 너무 아기자기 볼게 많아서 일단 예스파크 내

around-all.tistory.com

 

https://around-all.tistory.com/90

 

이천가면 꼭 가셈 강추!!! [예스파크] 도자기 공방 투어 1탄!

안뇽 솧디입니닷!! 갑자기 또 비가 오네욤..ㅋㅋ 오.준.컨 (오늘 준비한 컨텐츠) 이천 도자기마을 중 '예스파크'에 다녀온 썰 풀긔! 진즉에 소개하려다가 이쁜곳이 너모 많아서 고민하다가 1,2편

around-all.tistory.com

 


 

 

 

 

 

'버드나무 도토리묵밥집'

 

식당안에 버드나무가 엄청크게있어요!!

스케일 무엇?!ㅋㅋ

 

 

이천에선 맛집으로 엄청 유명유명!!

 

시몬스테라스 근처에있어서

카페갔다가 오시면 아주 깔끔스무디킹!!

 

 

 

 

이제 입장입장

 

딱봐도..

현지 맛집 포스!!!

 

그리고 매우 정겨워!ㅋㅋㅋ

 

 

 

식당 내부는 요러하구욘~~

저는 마감시간 거의다되서 

간거라 사람들이 조금 빠졌었어용!ㅋㅋ

 

솧디는

전화로 포장주문했었어용!

 

 

 

 

 

 

도토리묵보쌈이랑 도토리쟁반국수임당!!

 

 

 

 

보쌈에는 빠질수없는 우리친구들..!!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

 

 

 

여러분 제발...

도토리묵 추가해서

더더시키세요...!!!! 도토리묵이랑

수육조합 대체 어떤분아이디어이심!!!

적게일하시고 많이버십쇼!!

 

너무 맛있자낭!!!!!

나중되니 도토리묵이 너무 부족해져버림

담엔 꼭 추가할테닷!!!!

 

 

 

 

 

도토리쟁반국수도...말모...

재료 안아끼심!! 견과류 완죤

듬뿍듬뿍이라 식감이 완전 짱짱!!

 

 

 

담에 또 이천가면 묵밥을 꼭 먹어보고싶어용!!ㅋㅋ

돼돼만족이었쑴!!!!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