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망고랑 아보카도 조합의 수제버거라니! 감튀도 근본있네! 대치동 [셀러브리티버거]

솧디 2021. 10. 21. 10:1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햄버거처돌이는 이번엔

수제버거집을 고고!ㅋㅋ

 

 

대치동, 한티역부근

'셀러브리티 버거' 입니다!

 

아보카도버거는 봤지만

망고 아보카도버거는 첨본당!!!

 

당장 시켜브러!!!!!

 

감튀도 맛있기로 이미 소문난곳이라능!!

갈릭 파마산치즈 감튀로 주문했어용!! 

 

 

 

 

수제버거집에선

왠지 스내플먹고싶어짐ㅋㅋㅋㅋㅋ

 

스내플이랑 레모네이드로 초이스!

 

 

 

 

 

뚜둔 등장!ㅋㅋ

감튀양이 많다!!!

각 1개로 시키려했는데

시켰음 큰일날뻔ㅋㅋㅋㅋ

 

평일 오전시간이라

오픈하자마자 거의 들어감 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융ㅋㅋㅋ

 

근데 점타되니 엄청많아짐ㅋㅋㅋ

 

 

 

 

갈릭소스 + 치즈

진짜..이 조합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

 

크리미 크리미하구

생각보다 별로 안느끼함ㅋㅋㅋ

피클이랑 콕콕 같이먹어주면

아주 깔끔스무디킹!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풍성하니 아주좋았으!!

 

딱봐도 신선해보이져?ㅋㅋ

 

 

 

체리랜치소스!!!

 

저녀석이 아주 역활 톡톡히하심!!

망고 + 아보카도 + 체리랜치

정말... 너무 삼박자 잘 맞으시고...!!!

 

 

패티랑 번도 매우 촉촉스무디킹!ㅋㅋ

 

햄버거먹고 이렇게 배부를줄야!ㅋㅋ

돼돼만족!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