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것이 찐 뉴욕 현지의 맛이다. [강남역 브릭오븐]

솧디 2021. 11. 15. 10:0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솧디는 피자처돌스...

친구가 자기가 뉴욕에서

먹었던 맛이랑 찐으로 비슷하다며

데리고가준

 

'브릭피자'입니다!

 

강남역에서는 이미 피자맛집으로

유명!ㅋㅋ

 

 

 

 

 

브릭오븐이라 

장식들이 벽돌벽돌스러움ㅋㅋㅋㅋ

 

그래서 찾기는 매우매우쉽구여ㅋㅋㅋ

2층에있어서

바로 올라가심됩니당!ㅋㅋ

 

 

 

 

 

친구가 여기 사람많아가지구

웨이팅 있을수도있다고했는데

다행이 없었구~!

왜냠...포장할거라서!ㅋㅋㅋㅋ

 

갈때마다 외국인들 많이 있다고함!ㅋㅋ

찐 현지맛인가봄!ㅋㅋ

 

 

 

브릭오브의

메뉴메뉴!!

 

피자가 반반도가능!!ㅋㅋ

하지만 솧디는 한판 오롯이먹겟다!!!

 

여기서 유명한 피자가 

뉴요커랑 갓파더인뎅

 

뉴요커로 초이스!ㅋㅋ

 

사이드메뉴 빠지면 섭섭하니

갈릭감튀로 고고!ㅋㅋ

'갈릭로마로프라이'

 

 

 

근처에서 먹는거라

그렇게 식지는 않았어욤~~

 

 

 

갈릭로마로프라이

 

갈릭감튀인데 여러분들이 아는 딱

그 갈릭시즈닝맛!ㅋㅋㅋㅋ

 

아는맛이라 더더맛있구여!ㅋㅋㅋ

여기 피자가 조금 짠편이라

감튀로 입가심하기 딱좋음ㅋㅋㅋㅋㅋ

 

 

 

 

 

 

 

피자오픈오픈!!!!!

비주얼 넘 못참겟구여!!ㅋㅋㅋ

 

슈프림피자같은 비주얼인데

토핑겁니다양하긔!!!

 

 

 

 

 

피자도우가 얇고 쫄깃쫄깃함!!!

도우가 이 피자의

근본이다싶음!ㅋㅋㅋ

 

약간 싱겁게드시는사람들은

좀 짜다고 느낄수도있는데

솧디는 넘나취저ㅋㅋㅋㅋ

 

다른피자들도 먹어보고싶당!!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