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내꾸_내돈내산

향기때문이라도 맨날 손 씻고 싶어짐...! [탬버린즈하우스 도산]

솧디 2021. 9. 3. 11:2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즘 킹로나... 너무 심해졌죠..

확진자 수 계속 급증하는 중인듭..

 

다들 손 씻기 잘하구계신가요?~

 

여러므로 귀찮지만 꼭꼭 씻어줘야하는데

우리의 손템템을 위해

 

 

솧디가 발품 팔아 청담 '탬버린즈' 매장에

다녀왔습니당!!

 

 


제가 온라인으로는 탬버린즈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오프라인은 첨이라긔~!

솧디의 탬버린즈 온라인 구매후기는 

▼▼▼▼▼▼▼

 

https://around-all.tistory.com/114

 

[탬버린즈] 손소독제 핸드크림 퍼퓸핸드 핫템들 다 내돈내산 겟겟!!!

안뇽~~솧디입니다!! 요즘...제가 빠져버린 핫템이 있는뎅... 바로바로 탬버린즈입니다!!! 우연히 간 카페에 손소독제가 있는거였다... 손소독제가 무의식의 상태에서도 바르는 킹시국 지경에서 디

around-all.tistory.com


 

 

 

 

 

탬버린즈랑 젠틀몬스터 누데이크

다 같은회사...임...ㅋㅋㅋ

그래서 같은 건물에 위치하구있어욥!ㅋㅋ

 

요기 정식명칭은 

탬버린즈 하우스 도산점이라고 합니당ㅋㅋㅋ

 

 

 

 

 

입구가 무슨 갤러리같으심....ㅋㅋㅋ

들어가보즈아~~!

 

 

 

 

 

 

 

입장완료!

 

열체크체크해주고 입장하시면 되구욘~

탬버린즈는 4층이다....

 

 

 

 

 

 

공사장아니고 매장 맞구요ㅋㅋㅋ

 

청담 탬버린즈매장은 이렇게

쇼룸으로 구성되어있어 볼거리들이

많으니 구경하시기 넘 좋음여!

 

 

 

 

 

 

솧디는 다리가 아프니

엘베타고 올라갑니다

슝~~

 

 

 

 

 

 

 

4층 탬버린즈 도착!

 

조형물들이 촤르르 전시되어있음요!

 

 

 

 

 

제품들 테스터들이 촤르르~~

 

시향해보고 사고싶었던것들 많았는데

오늘 실컷해봐야딩~~

 

 

 

요즘 이 손소독제 핫하죠!ㅋㅋ

태연 손소독제로 유명해져버림!ㅋㅋ

 

저는 일단 큰거하나샀어영!ㅋㅋ

친구선물로 주려구ㅋㅋㅋ

 

큰거는 000만 있구요~

작은건 000, 7, 712 이렇게 있는데

 

핸드크림 7향은 내 스타일아닌데

손소독제 7향은 좋더라능...

작은건 7000원정도라 델꾸오기 딱좋쥬?

 

 

 

저의 최애핸드크림인

탬버린즈 핸드크림 421

 

온라인에선 421없는데

여기에는 잇구낭~~!!

 

그래서 물어보니 재고없다며...ㅠㅠ

 

요즘은 숲속향기 이런게 대세라

바닐라, 우드계열은 잘 안팔리나봄...

ㅠㅠ

 

 

 

 

탬버린즈에서

제일 가격 비싼

디퓨저..ㅋㅋㅋㅋㅋ

 

저 용기때문에 비싼거같음

디퓨저용기만 작은게 5만원정도라니..ㅋㅋㅋ

그래도 감성이니깐..ㅋㅋㅋ

 

내가 쓰는거보다는 선물하기에 

넘좋을듯 하더이다~~

 

 

 

 

 

포장은 이렇게 해준다함ㅋㅋㅋ

근데 박스형은 없어서 쇼팽백으로..

포장완료!

 

 

 

 

 

요즘 솧디는 핸드크림보다

핸드퍼퓸 SSAP 선호!

ㅋㅋㅋㅋㅋ

 

콤팩트해서 휴대하기 좋구 귀엽구

난리임ㅋㅋㅋㅋ

 

소량으로 발라도

향이 핸드크림보다 더더 진하다긔~!

 

솧디 취향은 VEIN인데

은은하고 꽃향기나서 아주 청순느낌이햣

 

 

핸드워시!!

 

탬버린즈 핸드워시 향기 넘 좋다...

이렇게 손 씻어 볼 수있게 되어있어서

한번 씻어봣다규~

 

역시 000은 실패없는 향...ㅋㅋㅋ

얘도 꼭 델꾸가세여~

 

향기 때문에 맨날맨날 손 씻고 싶어질듭..ㅋㅋㅋ

 

 

 

 

그 외 다른제품들도 있긴한뎅

 

탬버린즈 워터에센스는 써봤지만

탬버린즈라서 향기 좋겟지는

아님ㅋㅋㅋㅋ

거의 무향이고 여름에 쓰기 좋았던 기억ㅋㅋㅋ

 

 

 

 

다 구경하고 나가려는데

야외 테라스같은 곳이 있어서보니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고 계시더군요ㅋㅋㅋ

 

 

 

 

 

이제 제품들 포장해서 집으로 데려갑니당!ㅋㅋㅋ

 

 

쓸생각에 또 기대기대된당!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