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호텔 뷔페의 생태계교란이다!! 런치로 냅다 다녀온 후기 [송도 오크우드호텔 뷔페]

솧디 2021. 12. 29. 11:2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연말이니 또 모임들이 

많을텐뎅 다들생각해보셨을

호텔뷔페!!!

 

오늘은 송도오트우드호텔 뷔페를

다녀왔어용!!ㅋㅋ

 

 

호텔주차장에서 주차하구 

들어가는 입구!

 

클스시즌이라 클스느낌물씬~~~~

 

 

 

 

엘베로 36층으로 고고싱~~

 

 

 

 

 

 

엘베에서 내리니깐

갑분 웨딩홀감성!ㅋㅋㅋㅋ

 

 

 

 

 

 

오크우드 프리미어인천 오크레스토랑

등장!!

 

입구도 연말이니

장식들 못참구~~~

 

 

 

 

여기 평일런치맞나..

사람옴총마나....

심지어 평일도 수욜인가?ㅋㅋㅋㅋㅋ

 

로비는 한산하더니

여기에 다모여계신듭..ㅋㅋㅋㅋㅋ

 

 

 

 

 

예약미리해놔서

솧디는 창가로 긔긔!!

 

 

오크우드 파크뷰 넘

이쀼~~ 송도첨가봤는뎅

오히려 여름이나 봄에 오면

더좋을거같은느낌~~!!!

 

 

 

 

 

이제 본격 뷔페타임!!ㅋㅋ

여기가 음식 가져오는 곳인데

그렇게 크지않음!

그래서 음식종류가 많지는 않음!!!

 

 

 

 

이렇게가 음식파트부분이고

디저트는 옆에 따로잇음!!

 

 

 

 

 

초밥이랑 회는 여기서

만들어주시는거 받아오믄됨!ㅋㅋㅋ

 

 

 

 

 

 

 

일단........음식하나하나

퀄이 진짜 좋음!!!!

종류가 많지않지만

알찬구성느낌!!!!

런치라 물론 종류가 많지는 않겟지만

다 하나하나 맛있었응!!!!!!!

 

그리고 가격도 4만원 초반대라

호텔뷔페인데 가성비 귯!!!

 

 

 

 

 

 

 

 

이거는 따로시킨 채끝등심스테이크!!

채끝등심은 5만원 중반대구

메인메뉴 시키면 샐러드바 포함이라

이것또한 가성비 넘 좋은듭!!!!!

 

호텔뷔페의 생태계교란종 킹정?!

 

 

 

 

 

 

 

미디움레어로 굽기초이스했는데

딱 알맞았구~~

스테이크도 넘넘 맛있었긔!!!!!!!!

 

진짜 가격도 착하구

맛도좋구.......뷰도좋구.........

 

 

 

 

 

 

 

근데... 제일 찐은

디저트코너!!!!

 

송도오크우드하면

애프터눈티세트가 유명한뎅

그래서 그런지 디저트에

진심임.............

 

꼭 디저트배남기세여!!!!

 

 

 

 

 

 

 

뱅쇼진짜...취저취저!!

케이크들도 짱짱맨...

 

배만안불렀으면 더더욱 먹었을판임...

 

 

 

 

 

 

 

와인도 먹을수있으니

디너에 오셔서 한잔하셔두

넘나 좋을듭!!ㅋㅋㅋ

 

 

돼돼만족해버렸긔!!!!ㅋㅋㅋ

연말모임에 부담없이 호텔뷔페로

고고!!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