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개롱역에 생긴 활어회 포장전문점! 활어 신선함이 찐임!! [바다생협]

솧디 2021. 12. 20. 11:35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겨울엔 방어...생각나가지구

회먹고싶어서 동네에 새로생긴

포장 횟집이있어서

다녀왔어용!!ㅋㅋㅋ

 

 

 

 

 

 

개롱역 인근에 있는 

'바다생협' 이구요~!!

 

지나갈때마다 줄서있고그래서

언제가보내했는데 이제야 긔긔함ㅋㅋㅋ

 

 

 

 

 

 

방어철이라 수족관에 방어가득!ㅋㅋㅋ

크기보니 소방어인듭!ㅋㅋ

수족관이 벽면에 촤~~악있어서

싱싱한 느낌가득!ㅋㅋ

 

 

 

 

 

 

요건 메뉴판!

제절모둠회가 시그니처!ㅋㅋ

엄마랑 둘이먹을거라서

소짜리로 주문해써용!ㅋㅋ

가격은 25000원!!! 진짜..이것만봐도

너무쌈.............

 

대짜리도 45000원임...

 

 

 

 

 

주문이 계속 있어서 그런지 

주방에서 계속 회손질중!ㅋㅋ

 

글고 회 엄청 금방 뜨심!!!

 

 

 

 

주문한지 5분만에 나옴ㅋㅋㅋㅋㅋㅋㅋ

회손질하시는 분들

진짜 거의 기계임ㅋㅋㅋㅋㅋㅋㅋ

 

빨링 집으로 긔긔!!!

 

 

 

 

 

회 포장구성은

회, 초장, 깻잎, 콩가루, 등등

와사비두 생와사비구 백김치도 넣어줌!

이것부터 넘나 최고시당!!!

 

 

오늘 모듬회는

광어, 연어, 방어, 숭어 

요렇게!!!

 

 

 

 

 

회가 엄청 두툼해!!!!!!!!!

양도많아서 이게 25000원짜리라니...

ㅎㄷㄷ임!!!!

 

 

 

 

 

무엇보다.. 회가 진짜 신선해,...

방어회 너무 달아서 깜놀!!!

 

보통 울집 회먹을때 마트가서 담아오곤하는데

이제 마트회 못먹을듭..!!!

무조건 집에서 회먹으려면

바다생협가는게 이득이당!!

 

그래서 먹은 다음날 또 여기서

회드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