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SPC에서 각 잡고 만든 샐러드 & 샌드위치 [리나스 잠실점]

솧디 2021. 12. 24. 10:3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을 다녀왔어용!!

 

라이츠업보러 가는길에 

간단하게 샌드위치먹을겸

월드몰 리나스로 고고!

 


롯데월드 매직캐슬 라이츠업

https://around-all.tistory.com/202

 

롯데월드 크리스마스시즌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매직캐슬! [매직캐슬 라이츠업]

안뇽 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샤넬 아이스링크장 다녀오면서 요즘 잠실 또하나의 핫플인 크리스마스 매직캐슬을 보구왔어용!!! 먼저 요즘 대세인 월드몰 광장 트리구경구경~~ 여기두 조명들 너무

around-all.tistory.com


 

 

 

 

 

리나스 입구!!

아주 깔끔스무디킹함!!!

글고 사람도 많았음!!!

 

리나스는 SPC에서하는

샌드위치, 샐러드 전문점인데

프랑스 샌드위치브랜드를

SPC에서 런칭한듭!ㅋㅋㅋ

 

재료들이랑 이런게 진짜 신선했음

대기업에서 각잡고만들면 다르구나느낌ㅋㅋㅋㅋㅋ

 

 

 

샐러드랑 샌드위치랑 진열되어있는데

다맛있어보여....ㄷㄷㄷㄷ

 

글고 리나스 샐러드맛집이라

샌드위치보다 샐러드가 더 잘팔림ㅋㅋㅋ

나중에 또 사려고 보니 없어서 습습했당 ㅠㅠ

보일때 미리미리겟!ㅋㅋㅋ

 

 

 

 

 

샐러드는

데리야끼 치킨샐러드랑 훈제연어샐러드

요렇게 시켰으!!

 

 

 

 

세팅은 요렇게 해줌!ㅋㅋㅋ

소스도 샐러드에 맞게 맞춤으로 들어가있긔!!

 

 

샐러드에 밥?들도 들어있어서

한끼로 먹어도 든든하게

먹을수있음!!!

 

 

 

 

파마산치즈&치킨파니니!!

이것은 바로 순삭....

빵이 넘넘맛있엉!!!!! 순삭해버림...

 

소스궁함 넘나 갓벽!ㅋㅋㅋ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하니깐 

다음에 또 다른샌드위치먹어봐야게씀!!!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