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용문사 은행나무 구경 후 점심으로는 쌈밥정식이지~! [나해]

솧디 2022. 1. 5. 11:36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새해맞이 용문산을 다녀왔는뎅

용문사 은행나무 찍고 

주변에 맛난거먹는거

국룰RG?

 

 

사실 용문사근처에 음식넘이 넘넘많은데

저는 용문시내쪽으로 가서 점타긔긔했습니당!!

어차피 집가는 방향에서 먹는게 나을거같아서ㅋㅋㅋ

 

 

 

 

용문시내에 있는

'나해'

식당이구~~ 쌈밥정식이

메인!!!

 

 

 

 

 

양평으로 왔으니

경기미로 또 먹어줘야져!!ㅋㅋ

경기미 인증식당이긔!!!

 

 

 

 

 

 

내부는 엄청큼!!!!

주차도 널찍해서 킹시국에 넘 좋았긔!!

 

 

 

 

메뉴는 요렇게!!

솧디는 오리주물럭쌈밥정식으로다가

3인분 주문!!

 

 

 

 

주문하고 나니 바로 

밑반찬 세팅세팅해주심!!!

 

반찬들 다 맛나긔!!!

 

 

에피타이저 앤다 후식으로

SSAP인 메밀국수랑 숭늉!!

코너가따로있어서 가져다 먹으면되용!!!

 

 

 

 

 

 

두부구이도 나왔다링~~

 

 

 

 

 

드디어 메인메뉴인

오리주물럭 등장!!!!

다 조리해서 갖다주시기에

걍 바로 먹으면되용!!!

 

그리고...양이 엄청많아....!!

이거시 3인분...ㄷㄷㄷ

 

 

먹어도먹어도 계속있는 오리고기ㅋㅋㅋㅋ

그리고 맛도맛잇어서 쌈이랑 같이 싸먹으면

넘나리 꿀맛탱!!ㅋㅋㅋㅋ

 

 

아주 돼돼만족한 식사였당!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