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골목에 있는 한적한 앤틱감성 카페 건대[골든라이언]

솧디 2022. 1. 7. 10:0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건대에 앤틱감성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숨!!ㅋㅋㅋ

 

 

 

 

 

 

'카페 골든라이언'

입니당!!ㅋㅋ

건대 맛의거리에서 화양시장으로 가는방향에 

위치해있구욘!!ㅋㅋㅋ 시장에 갑분 앤틱감성ㅋㅋㅋ

 

 

 

 

 

음료만드는곳도 완전 널~~찍!ㅋㅋ

 

 

 

 

 

카페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음!!!

글고 앤틱 소품들이 곳곳에있어서

분위기 넘나 굿!!ㅋㅋㅋ

 

점타에 짧게간거라..테이크아웃했는뎅

앉아서 마시고싶었당...흑흑!ㅋㅋㅋ

 

 

 

 

 

 

여기가 사실.. 디저트 맛집으로유명유명한곳!

 

휘낭시에 종류도 많구 케이크들도

맛나보여...><

 

배불러서 못먹어본게 아쉽다리!!!!!!

담엔 여유있게 가보고시프!!!

 

 

 

 

 

주문타임~~><

솧디는 말차라떼로 고고!!

 

 

 

 

 

 

큰사이즈로 나오넹!!

5500원인데 가성비좋은듯!!ㅋㅋㅋ

맛도 진하니 좋앗규욘!ㅋㅋ

 

담엔 앉아서 먹오볼테당!!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