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새롭게 이전한 건대 [호야초밥] 더 깔끔스무디킹해짐!!

솧디 2022. 1. 10. 13:42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간만에 초밥먹으러 호야초밥갔는뎅

두둔... 다른 곳으로 이전하심....

하지만 걱정 ㄴㄴ 

바로 맞은편으로 이전해서 

찾기쉬워용!ㅋㅋㅋ

 


이전하기전 다녀온 건대 호야초밥

▼▼▼▼▼▼▼▼

https://around-all.tistory.com/133

 

[호야초밥] 건대와서 초밥은 킹갓 무적권이지!

안녕하세요~~솧디입니다!! 정말..요새 너무..더워여..찐으로 여름이 와버렸다.. 에어컨없이는 1도안되능... 여름에 특히 안먹는 음식! 초밥이죠~! 회랑 초밥은 왠지 더울수록 안찾게된다능.. 그래

around-all.tistory.com


 

 

훨씬 더 전보다 깔끔해짐!!ㅋㅋ

킹정?!

 

 

 

외관보다는 특히 내부가 엄청깔끔해져버림..!!!!

훨씬넓어지구 간격도 널찍~~!!!!

아주 좋았규~~

점타인지라 사람이 ㅎㄷㄷ많았음!ㅋㅋ

 

 

 

메뉴구성은 똑같은거같음ㅋㅋㅋ

런치초밥으로 주문했어용!!

 

 

 

초밥나오기전에 

우동도 나오구욘~~

여름에는 냉모밀 겨울엔 우동

이렇게 나옴!!!

 

 

생선뼈찜!

전에는 구이 나왔던거같은뎅

찜으로 바뀌었음! 근데 완전맛잇당당!!!

 

 

 

모찌두부 안나오믄 섭섭!!ㅋㅋㅋ

 

이렇게가 초밥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저로

나와용!!ㅋㅋㅋ

 

 

 

드디어 나온 호야 런치초밥!!

 

런치초밥은 처음먹어보는데 11000원짜리 초밥구성으로

이정도면 훌륭한듯!!ㅋㅋ역시 사람많은데는 이유가있음!ㅋㅋ

 

앤다 여전히 두툼하게 올려지는 생선살!!><

넘넘 역시나 돼돼만족!!ㅋㅋ

 

 

역시나 완초밥해버렸구욘!ㅋㅋ

 

배엄청불러버려따!!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