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힐링하고 싶어서 또 가버림! 인천 석남동[카페휴양]

솧디 2022. 1. 11. 11:30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인천에 드라이브겸 갔다가

저번에 다녀온 카페휴양을 

또또 다녀왓어욘!!

 

그땐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카페였는뎅 그사이 또 얼마나

달라졌을지!! 기대기대

 

 


사진맛집 카페휴양 후기 1탄

▼▼▼▼▼▼

https://around-all.tistory.com/178

 

잘봐~언니들 사진&디저트 맛집이다! 인천 석남동 [카페 휴양]

안뇽~솧디입니다!! 얼마전에 인천에 카페다녀왔는데 완죠니 인스타감성카페 찾아버림!ㅋㅋㅋ 카페, 휴양 입니다!!!! 석남역에서 올라오자마자 바로있음요!ㅋㅋ 1층 입장컷!ㅋㅋ 11월5일에 오픈한

around-all.tistory.com


 

 

 

 

연말쯤간거라 클쓰장식으로 이뿌게

디저트 매대가 되어있규~~

종류도 엄청 늘어버렸당!!! 

 

 

 

홀케이크에 딸기 추추!!!

겨울에는 역시 딸기죠~~!!

디저트 종류들이 확실히 많이

늘어났네영!! 

 

 

솧디의 초이스는

페퍼민트티랑 레몬큐브파운드

 

티타임에는 레몬치트키죠!ㅋㅋㅋㅋㅋ

 

 

 

 

레몬큐프파운드 바로 세팅해서 주심요!ㅋㅋㅋ

 

배경이랑 해서 사진찍는데 카페휴양은 진심

인테리어 넘귯귯

사진맛집인 이유가있다!!ㅋㅋㅋ

 

 

 

 

레몬향이 넘 향긋하구

티랑 먹으면 딱 좋을 맛!!

 

 

 

티스팟이랑 컵도 너무이쁌....

그냥 컵에 티백꽂아줄줄알았는데

이런거까지 신경쓴 티가 뿜뿜임ㅋㅋㅋ

 

 

 

 

티타임하면서 힐링제대로 되었다요~~ 

씽난다~~~~

 

 

추울때 여행고플때 또또

힐링타임에는 넘나리 좋은카페인둡!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