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천하제일 [네일 파츠대회]도전하실 분?~~나는야 봄맞이 궁극기 파츠 보유자!!

솧디 2021. 4. 1. 10:07
반응형

 

 

앙뇽앙뇽 솧디입니다~~

 

 

오.준.컨!!!!!!

 

 

 

저의 셀프네일로 차곡차곡 모아두었던...

네일파츠들을 공개공개!!!

 

 

파츠로 돈쥬랠 엄청 한거같은뎅...

 

이렇게 모아노으니

왜 내가 쓰고 싶은거만 없냐 ...

 

또 사붜려~~~예~~~~

 

조만간 2탄각 나오겟...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암 튼!!!

 

 

 

 

 

 

▼▼▼제가 사용하는 파츠들!! 보러 긔긔!! ▼▼▼

(무려 영상으로 맹금!!)

 

 

 

 

 

 

저와 같이 천하제일 네일파츠대회 나가실 분 찾아요!ㅋㅋㅋ

 

 

여러분의...조하요...가 필요합니다...열심히 파츠 또 쟁길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