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2021[곰돌이 네일]이거시 S/S강타할 곰돌이 네일이시다!!

솧디 2021. 3. 23. 10:30
반응형

 

 

 

 

 

 

 

 

 

취꾸취꾸 하이염:)

 

솧디입니당>,< 드디어 제가 요새 푹 빠져있는

그 취미!!

 

네꾸!(네일꾸미기)

셀.프.네.일

 

 

 

 

 

하 요즘... 네꾸에 빠져

 

네일은 재료빨이지 하고 쥴랭사게된

 

너무나 많아지는 파츠들땜시....

 

제 손가락만 하다간 이것들 다 못씁니다효ㅋㅋㅋ

 

 

 

 

 

 

그.래.서!!

 

울 파츠이쀼니들을 맞이해줄

저의 친구님을 섭외해씀당!

 

남의 손은 처음이라..

(참된 블로거의 밑밥깔기ㅋㅋㅋㅋ)

 

 

 

 

 

 

 

.................................................

 

네꾸 포스팅은 첨이라

과정찍는것이 어색스무디킹 앤다

장비가없어서... 과정샷이 부족하뮤...

(하다보면 발전될거라 믿...)

 

....................................................

 

 

 

 

 

 

 

 

 

 

 

 

 

 

 

 

 

 

저의 네꾸핵심은 무적권

연 to the 장!

 

 

 

 

 

 

저의 아트세계를 펼치기엔

캔버스가 넘 좁... 캔버스 늘려쥬기!!

(연장하면 손 길쭉쭉 해보이는거 아시쥬?)

 

 

 

 

 

 

 

 

 

 

 

 

 

 

연장방법은 다양한데

 

오늘은 폴리젤연장입니다!!!ㅋㅋㅋ

 

다음엔 연장하는것만 풀버전으로

 

올려드릴께효><

 

 

 

사실 셀프네일의 핵심은 모다?!

 

쏙오프여라~~~

 

쏙오프찡은 진심... 셀프네일러를

좌절하게하는 뇌절템인데

 

 

전 걍 필오프베이스발롸 팁 앤다 폴리젤 챱챱

 

 

 

필오프베이스여도 유지력 오래가는

방법을 솧디는 알고있으니

다음 네꾸포스팅에서 소개할게융

 

 

 

 

 

살짝쿵 보이는

저의 퐈려한 제손꾸락이 시강해서

없애브렸구여

 

제가 한 네일들도 모음으로

올려드릴게용

이렇게 흥하는 나의 네꾸 태그 ㅋㅋㅋㅋ

 

 

 

 

 

 

 

 

 

 

 

 

살벌한 폴리젤 연장 직후 모ㅅㅂ....

파일링 할 생각에 벌써 설렜ㅅㅂ....

(왜이렇게 오타가 나냐 오타인척하자 저게 내심경)

파일링 쥰내 하겠슴다!

[속보] 솧디!! 파일링하다 분조장됫ㅅㅂ.....

 

 

 

 

 

 

 

 

 

 

 

 

 

읭????ㅇㅅㅇ????

갑분완성????????????제삼다....머가리박..

파일링과 함께 사라져간 저장의 의지.....

 

 

 

 

엄지: 캣츠아이네일이죠 앤다 곰듀리 스티커

 

검지: 핑쿠(회색계열엔 핑크가 젤 찰떡) 살짝쿵 체인넣어주기

 

중지: 펄땡이 안들어가면 섭하다.. 곰듀리 파츠도

 

약지: 캣츠아이네일 앤다 리본파츠

 

소지: 핑쿠 앤다 미니파츠(소지엔 큰 파츠안어울리는거 국룰)

 

 

 

 

 

 

 

 

 

 

 

영롱끝판왕 대잔치 미쳐버려꾸욘

나의 세일러문 친구들도 함께 팬벗 쏘리질뤄~~

 

 

 

엄지: 핑크필름 앤다 곰듀리스티카

 

검지: 캣츠네일 앤다 리본파츠

 

중지: 핑쿠 앤다 왕물방울 파츠

(사실 이게 가장 포인투되버림 곰돌이 네일은 킹그로 였다고 한다...)

 

약지: 핑쿠 앤다 걍 넘어가 ㅋㅋㅋㅋㅋ

 

소지: 섭섭한 펄땡이 앤다 곰듀리

 

냅다 곰돌이 스티커 투척으로 곰돌이 네일의 구색을 맞춰버림

 

 

 

 

 

 

 

 

 

 

제 친구 찐 감동스무디킹 해버렸구연ㅋㅋㅋㅋㅋ

 

 

영상 무슨 틱톡감성이구연

영롱반짝스무디킹 그자체 되었네욤

 

1탄 친구님에게 네일해주기는 이정도면

대성공? 담에도 또 와주련

 

 

 

 

 

 

제가봐도 너무 부족한 네일포스팅인뎅

다음엔 과정샷 풀악셀 밟아 찍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