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네꾸_셀프네일

주목!![쏙오프] 이거보다 더 쉬운 방법있음? 반박 구독으로받음

솧디 2021. 3. 24. 13:13
반응형

 

 

 

 

 

하이염~ 솧디입니다!!

 

오.준.컨

 

 

바로 쏙오프!!!!

><

 

저번에 올린 곰돌이 네일 보시고

다들 쥴랭 이쁘지만

안하고싶다고...ㅋㅋㅋㅋㅋㅋ

그맴알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솧디만에 쉽고 간편 스무디킹한

쏙오프

 

 

 

 

 

네꾸님들

셀프네일에서 가장 귀찮지만 중요한것...

쏙오프...

 

 

유지력 보다 쏙오프를 택한 현재의 솧디

 

 

유지력을택한 과거의 저는 

표면파일링이며 쥴랭 했는데...

 

 

'지젤리 베이스젤' 이거 아시죠

유지력 갑이지만...

접작력 미쳐돌아가시구연

쏙오프할때 젤 진상!

 

 

 

 

 

그래서 지금은 무조건

 

필오프베이스젤 필.수

 

젤 말고 오프 베이스도 되느데 바르고 꽝꽝말려야하믜

 

 

 

브랜드상관없구여, 전 알리에서

필오프베이스젤 겟겟

(알리=셀프네일러들 천국 앤다 극락)

 

 

 

 

 

 

 

 

 

 

제가 쓰는 필오프베이스젤 입니다!

알리에서 천원인가...7ml라 쬐깐함요..

 

 

 

 

 

 

 

 

 

 

 

 

 

 

 

 

 

 

 

이거슨 케어마치고 필오프 바른 저의 손톱

끝까지 '안'바르는게

포.인.트!!!

 

 

 

 

풀로 다 발라버리면 걍 다 떼져버림...ㅠㅠ

얇게 발라쥬세영~~

 

 

 

 

저렇게 바르면 2주는 쌉거뜬!

 

 

 

 

 

 

 

필오프의 위력 간드앗!!!!

 

 

 

 

 

 

 

 

 

 

 

 

▲쏙오프 직 후

저의 구 네일들이 군여...

세상화려하고만...ㅋㅋㅋㅋㅋㅋ

 

 

 

 

 

 

 

 

 

 

 

▲쏙오프 후 케어 완료

아주 깔끔스무디킹~~~

 

 

 

 

 

가생이를 우드스틱으로 살짤 떼주긔

그럼 툭하고 떼집니다!

 

 

 

잘 안떨어지면 걍 물리력 가해줌ㅋㅋㅋㅋㅋ

 

손톱 상해버리...

 

하지만 쏙오프 5분컷

 

 

 

 

결론!  필오프 베이스는 사랑이구연

바르는 꿀팁! 손톱에  얇게 다 바르면서 끝까지 '안'바르면 됨!!!

 

 

 

 

 

 

 

 

담에 연장 풀버전 갑니다횻!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