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천에 댕댕이랑 산책가기 좋은 카페! [이천 코유]

솧디 2022. 3. 3. 10:05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당!!

 

요즘 급날씨가

따스워지는 중인듭!!ㅋㅋㅋ

 

이럴때 갈만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게쑴!!!

 

 

 

 

 

친구네 댕댕이랑

이천에 놀러갓는뎅

강아지도 들어갈수있구

도자기굽는 가마도 볼수있다구해서

'카페 코유'에 다녀와씀요!!ㅋㅋ

 

 

 

 

 

 

 

 

일단.... 엄청넒음ㅋㅋㅋㅋㅋㅋ

저택같은 느낌이햐~~

이때 하늘도이뻐서

고즈넉한 분위기랑 완전 잘어울려씅!!!

 

일단 주차는 걱정마셈ㅋㅋㅋㅋㅋㅋ

주차장짱짱넓음ㅋㅋㅋ

그래두 이때 평일버프라 없었던걸지두몰라영..

ㅋㅋㅋㅋㅋㅋㅋ

 

 

 

 

이천답게

광주요라는 도자기직접만들어

판매하는 곳이있다긔!ㅋㅋ

여기 가보고팟는데 살짝쿵 늦게가서

못가버림 ㅠㅠ 밖에서 사진만 찌금...ㅋㅋㅋ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페 코유등장!!ㅋㅋ

 

날따뜻할때 밖에서 티타임해두

넘 좋을듭!!ㅋㅋㅋ

 

 

 

 

 

 

 

 

카페 내부에요~~!!

이쁘니 소품들도 함께판매중!!

 

구경거리가 다양하당!!

 

 

 

 

 

또 한쪽에서는 갤러리형식으루

전시도 하고있었음!!

 

 

진짜 볼거리 다양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면

시간슉슉감..!!

이러느라...도자기 파는 곳을 못가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유 메뉴들!!

디저트도있구 심지어 식사류도있당..!!ㅋㅋㅋ

 

이미 거하게먹은 상태라 

인절미티라미수랑 아메리카노로

긔긔!!

 

 

 

 

메뉴 등장스~~!!!

 

인절미티라미수가 젤 시그니처라구해서

시켜버림요!ㅋㅋㅋ

 

 

 

 

 

고소고소하구

완전맛나탱!!!><

 

티라미수 좋아하는뎅

인절미 티라미수는

첨먹어보는뎅 완전맛낫긔!!

픽 아주 칭찬해~~~

 

 

 

 

 

 

 

 

티타임끝나구

친구네 강아지랑 본격 산책타임~~~

잔디밭에 잘보면 댕댕이있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뒤쪽에 엄청 큰 긴 가마랑

동산같은곳이있어서 산책시키기

넘좋앗음!!!ㅋㅋㅋ

 

친구네 강아지가 사람좋아하구

밝아가지구 넘 귀요미햐~~

카페안에서두 사람들 사랑 독차지함ㅋㅋㅋ

 

 

 

 

 

 

요게 긴 가마인뎅

가마가 진짜 엄청길어서 

가마 많이본적은없지만 이런가마는

처음봄ㅋㅋㅋㅋ 만들어진지 엄청오래됫다구 들음...

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랑

이천 놀러가실 계획이라면

카페 코유 긔긔해보세용!!

 

 

그럼이만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