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천 놀러가면 달달한 디저트 필템이지! 이천[이진상회]

솧디 2022. 2. 14. 13:5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연휴동안 이천에 놀러갓다왓어용~~~

역시나 넘나 힐링힐링할곳 많았는뎅

 

구경할것두 많구 맛있는 베이커리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당!!

 

 

 

 

 

'이진상회'

라는 곳이규~~ 주차장도 완전넓어서 

주차하기두 편했어용!!ㅋㅋㅋ

 

여기엔 이진상회말고도 도자기판매하는곳이랑

음식점들도 있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구경하면 딱 좋을거같아욤!ㅋㅋ

 

 

 

 

일단...내부 무지하게 넓어용!!!ㅋㅋㅋ

외곽지역카페들 장점이죠!!ㅋㅋ

 

앉을자리 걱정은 안해도될듭!!ㅋㅋㅋㅋ

3층으로 되어있어서 시야도 완전 

시원시원함!!ㅋㅋㅋ

 

조명들도  장식품들도 옴총많은데

장식품들은 눈달린 조형물들이 많아서

약간..밤에보면 무서울거같기두?ㅋㅋㅋ

 

 

 

 

 

 

 

일단 빵종류들이 무지무지하게많음..ㄷㄷㄷㄷㄷㄷ

먹고싶은 빵 왠만하면 다있을듯함ㅋㅋㅋㅋ

오히려 결정잘못하신는 분들은

초이스하기 어려우실지도..ㅋㅋㅋㅋ

 

 

 

 

 

 

케이크종류들도 엄청많아여!!!!

 

또 식후엔 케이크못참죠!!!ㅋㅋㅋ

 

 

 

 

 

 

메뉴보드!!!

 

일단 디카페인커피는 안되규욘

이때가 저녁먹고난 뒤라서

노카페인 메뉴로 초이스!!

 

 

아이스 녹차라떼로 픽!!ㅋㅋ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ㅋㅋㅋ

 

빵은 프랑보아즈치즈랑

뜯어먹는쉬폰으로 픽!!!

 

뜯어먹는 쉬폰이 이진상회

유명빵이라구 합니다잉

그래서 픽픽햇구욘!!ㅋㅋㅋㅋ

 

 

 

 

 

 

 

먼저 빵부터 주심!!

 

치즈케이크는 겁니 쁘띠쁘띠하다잉

ㅋㅋㅋㅋㅋㅋㅋ

 

쉬폰은...배가 너무 불렀기에...

패스패스....집가서 먹겟다며...ㅋㅋㅋㅋ

 

 

 

 

음료도 도착!!

 

음료사이즈 엄청나다ㅋㅋㅋ

보기만해두배부름ㅋㅋㅋㅋㅋ

 

 

 

 

 

 

 

위에 라즈베리인가...

암튼 저게 굉장히 상큼상큼하구

치즈케이크도 꾸덕하구 아주 귣!!!!

 

다른빵들도 먹고싶어서

밥안먹구 빵으로만

배채우고싶어졌음...

담엔...밥안먹구 가야지이!!!ㅋㅋㅋㅋㅋ

 

 

 

 

 

 

디저트타임하구 나오니깐

완전 어둑어둑!!ㅋㅋㅋ

밤에 조명들이랑 요렇게 있으니 

운치있구 좋네욤!!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