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마천시장 명물은 단연코 족발이지! 시장 갈 때마다 꼭 가는 마천[장충동한방족발]

솧디 2022. 2. 16. 15:20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족발먹고싶은데 간만에 배달말구 

직접 사러 마천시장에 다녀왔어용!!

 

 

 

 

 

 

 

마천시장 도~~오착!ㅋㅋ

 

 

마천시장 안에 족발집들이 몇개 몰려있어서

족발사러 종종 시장가기두해영 ㅋㅋㅋ

여기 족발집들 다 인기엄청많다능ㅋㅋㅋㅋ

 

 

 

 

 

 

 

 

제가 가는 족발집은

'원조 장충동 한방족발'이에용!!

진짜 흔하디 흔한 상호명인데

맛은 절대 안흔해!ㅋㅋㅋㅋ

 

 

요긴

옆에 두부파는곳있음!!ㅋㅋㅋㅋ

 

노란간판의 족발집들이 많아서

이집 찾는 노하우ㅋㅋㅋㅋㅋ

 

 

 

 

 

 

족발 대는 앞다리, 족발 중은 뒷다리에여!ㅋㅋ

국룰은 족발 대자 앞다리죠!ㅋㅋㅋ

 

가격은 29000원!ㅋㅋ

역시 시장이라 가격착하당!!!

 

 

 

 

 

 

 

날이 추워서 쇼케이스안에 있는거 썰어주시지않고

가게에서 가지고나와서 해체쇼!해주심!ㅋㅋㅋ

 

진짜..손 엄청빠르심....

 

 

 

 

 

 

이 속도가 찐임....

노배속이라눙....ㄷ ㄷ ㄷ ㄷ ㄷ ㄷ

 

 

 

 

 

 

다른집들은 이것저것 뭐 많이주는데

여긴 족발이랑 부추무침, 콩나물국, 소스들이

전부...ㅋㅋㅋㅋ

 

다른데는 해장국이랑 무김치등등

뭐 많이주는데... 

 

여긴 족발이 진짜찐...ㅋㅋㅋㅋㅋㅋ

내입맛에 찰떡쿵임ㅋㅋㅋㅋ

 

 

 

 

 

맛이 일단 굉장히..진함...ㅋㅋㅋㅋ

그맛때매 다른집은 싱거워서 못머그...

 

 

 

 

 

 

부추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넘넘맛있다긔!!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