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발렌타인데이 지났으니 화이트데이는 여기에서 디저트 타임 어때? 잠실[포숑]

솧디 2022. 2. 15. 13:4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다들 해피 발렌타인데이 하셨나요?

 

 

다가올 화이트데이는 여기에서

디저트타임하면 딱일 

 

 

 

 

 

'포숑'입니당!

 

포숑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있구욘!!

지나가다보면 핑크핑크한 가게가

눈에 띌거임!!ㅋㅋㅋ

 

한눈에 봐도 프랑스 디저트가게인 

느낌물~~씬ㅋㅋㅋ

 

 

포숑은 롯데에서 직영하는

디저트가게라고함!ㅋㅋ그래서 롯데백화점에

종종입점해있는경우가 많아용!!ㅋㅋㅋ

제가 다녀온 곳은 잠실 월드몰점 포숑!!

 

 

 

 

선물코너! 

디자인이나 이런게 유니크해서

선물하기 딱좋은거 같아요!!!

딱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저격일 선물들!!!ㅋㅋㅋ

 

홀케이크도 선물로 잘 나간다구합니당!!ㅋㅋ

 

 

 

 

 

쁘띠쁘띠 케이크들이다앙!!!

원래는 종류가 더 많았던거 같은데 

다 팔렸나봥 ㅠ ㅋㅋㅋ

 

그래두

초코초코케이크는 있어서

발렌타인 데이 기념 픽은 가능!!ㅋㅋㅋㅋ

 

 

 

 

 

 

 

안에가 넓구 층고도 높아서

쾌적쾌적 느낌!!!

 

호텔라운지바 감성

살짝쿵남ㅋㅋㅋㅋㅋㅋ

 

 

 

 

 

주문은 자리에서 메뉴판보고

하면됩니당!!

 

와인, 커피, 티, 디저트보구 주문함 되용!!

브런치도 판매하는뎅 이때 브런치시간지나서

안됨ㅋㅋㅋ 참고참고하시구욘!ㅋㅋㅋ

 

 

아이스라떼랑 아메리카노, 다크초코무스케이크로 주문!!

비쥬비쥬가 여기 시그니처케이크인데

솔드아웃...ㅠㅠㅋㅋㅋㅋ

 

 

 

 

 

 

 

주문한 메뉴들 도착!!!

 

 

 

 

 

빌지를 스댕케이스에다가

얹어주심ㅋㅋㅋㅋㅋㅋㅋ

 

쁘띠쁘띠케이크가 만천원...이라

금액은 월드몰이라 조금 사악하지만

또 안에 인테리어나 이런게 깔끔스무디킹하니

이해SSAP가눙!ㅋㅋㅋㅋ

 

 

 

케이크는

이쁘게 그릇에 플레이팅도해서놔와욘!!

 

초코 완전진해서 쪼끄미 한개케이크로

충분한느낌!ㅋㅋㅋ

 

 

 

 

그래서 라떼랑 궁합 옴총 잘어울림!!ㅋㅋㅋ

 

달달한 조합 너무좋았규~~

분위기가 일단 고급지구 좋아서

특별한 날 디저트타임 하기 딱임!!!

 

 

다음엔 비쥬비쥬케이크 

꼭 먹어봐야지잉!!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