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오늘은 점심으로 쌀국수! 너로 정했다! 건대 스타시티 [벤탄빌라]

솧디 2022. 3. 15. 10:3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비도오구 날씨도 흐릿흐릿한 날에는

또 쌀국수가 땡겨버렸지모얌ㅋㅋㅋ

 

 

 

 

 

 

하여 간곳은 스타시티!!

비오니까 실내 국룰인거RG?

 

 

스타시티에 새로생긴 '벤탄빌라'에 다녀왔어영!!

베트남 앤다 태국요리!!ㅋㅋ

딱봐도 사람이 많앗구욘..ㅋㅋㅋㅋ

생긴지얼마안됫는데 벌써 풀방이다?

기대기대!ㅋㅋ

 

 

 

 

 

내부도 태국느낌 슬쩍슬쩍나구욘ㅋㅋ

 

안에 사람이 많아서 자세히는 못찍었는뎅

자리도 많고 좌석도 괜찮았음!!ㅋㅋ

 

 

 

 

 

메뉴가 다양하담ㅋㅋㅋㅋ

일단 쌀국수는 고정픽인데...

 

매운 소고기 쌀국수로 픽!ㅋㅋ

에그쉬림프팟타이랑 짜조까지 픽 완료!ㅋㅋ

 

 

 

 

먼저 짜조!ㅋㅋ

안에 엄청 뜨거움주의...ㅋㅋㅋ

완전겉바속촉!ㅋㅋ

에피타이저로 딱이져!ㅋㅋ

 

 

 

 

 

 

매콤소고기쌀국수!ㅋㅋ

비주얼짬뽕인뎅ㅋㅋㅋ

이건근데..진짜 매움...ㅋㅋㅋㅋ

그래서 많이 맵찔이라 많이 못드심...ㅋㅋㅋ

매운거 좋아하는 친구는 냠냠

맛있게 잘드심!!ㅋㅋㅋ

 

 

그래도 나에겐 팟타이가 있드아!!

 

 

 

에그쉬림프팟타이~~

달달하고~~~

 

냠냠 맛있었!!ㅋㅋ

팟타이 시키길 너무 잘한듭!!ㅋㅋ

 

 

 

 

새우도 통통하긔!ㅋㅋ

 

사람많은데는 역시 이유가있었!ㅋㅋㅋ

 

 

다른메뉴들도 초이스하구싶었긔!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