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생면 파스타 호? 불호? 난 무조건 [호 파스타]

솧디 2022. 3. 30. 15:27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또 간만에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건대근처에 생면파스타로 

유명한 '호 파스타'에 다녀왔어용!!

 

 

 

 

호파스타는 건대 중문쪽 맛의거리에 있구욘!ㅋㅋ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않아서

점심시간에 일찍가야해용!!ㅋㅋㅋ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서 안으로 들어가야해욤!ㅋㅋ

베스트메뉴인

비프생크림로제, 쉬림프 수제바질페스토 파스타로

주문했어용!!!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안으로 들어갑니당!!

 

 

 

 

주방이 바로 보이는 오픈키친이구여!!

 

 

 

 

 

매장크기가 넓지않아유...ㅋㅋㅋㅋ

여기 인기파스타집이라

무조건 일찍가야함!!ㅋㅋㅋㅋ

 

 

 

 

 

쉬림프 바질페스토 파스타입니당!!

생면이 넓은면으로 되어있어영!!

참고로 새우는 좀 더 추가했습니당!!ㅋㅋㅋ

 

식감도 좋았구 맛도 맛있었응!!!

 

 

 

 

로제비프파스타!!

이게 좀 더 내스탈이였음!!!

소스도 꾸덕하구 안에 미트폴도 

아주 잘어울렸음!!ㅋㅋㅋㅋ

 

이거먹고 바질페스토파스타 먹으니깐

밍밍해짐...ㅋㅋㅋㅋㅋ

 

 

 

 

완면해버림....ㅋㅋㅋㅋㅋㅋ

나 양이 많지않은편인데 다 먹었다는건?

1. 양이 그렇게 많지않다

2. 다먹을만큼 맛있다.

 

근데 둘다임ㅋㅋㅋㅋ나한테 약간많았는데 

다먹었구 보통파스타보다는 양이살짝적은듯ㅋㅋㅋ

그래서 잘 드시는 분들은 사이드메뉴나 빵같은거

주문하시는것을 추천!!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