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갓성비 라멘! 세트가격 실화? 그래서 웨이팅필템ㅠㅠ [부탄츄]

솧디 2022. 3. 17. 11:1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오늘 메뉴로 추천받은

라멘!!!

 

웨이팅있지만 맛있는집이 있다고해서

웨이팅싫어하지만

일단 긔긔했어영!!

 

 

 

 

 

건대맛의거리쪽에 있구욘!

위치는 아래에 좌표찍겟음!ㅋㅋ

위치가 뭔가 맛집스멜나게

뒷골목에 있음ㅋ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사진참고!!ㅋㅋ

 

 

 

다행히 웨이팅이 없는줄알앗으나..!!!

 

 

 

 

안에 풀방이라...바로 대기대기탐....

웨이팅이 있을수밖에없는게

테이블이 많이있진않음....

 

그래도 기다리면서 메뉴먼저 픽하면

음식빨리받을수있음!!

 

 

 

오늘은 세투세투로 시켰구욘!!

세트는 라멘에 2500원만 더 내면

먹을수있는뎅

닭튀김, 만두, 볶음밥이런게

양이 상당함...ㄷㄷ 학생세트도 있으니 참고참고!ㅋㅋ

 

라멘은 육수, 면을 고를수있규욘!!

저는 다 맨앞에있는걸로하고 맛도 다 보통으로...

처음가는거라 잘모른다규욘ㅋㅋㅋㅋ

3명이서갔는데 다 세트로 시킴!!

 

 

 

주방오픈주문이라 주문하면

바로 요리긔긔해주심!!ㅋㅋㅋ

 

 

 

 

 

 

세트볶음밥인데 양실화...??

약간 이떄부터 양이 심상치않음을

직감함......

 

 

가라아게인데..

내가알던 가라아게는 이런크기가

아니라거여...

보기만해도 배불러.......

 

 

 

만두 겁나뜨거움주의!ㅋㅋㅋ

안에 육즙많은 만두라 엄청뜨거움!!ㅋㅋㅋ

근데 맛있당!~~

 

 

 

 

사이드나오고 나서야 등장한

라멘!!

국물이 딱봐도 겁나 진해보임..ㄷㄷ

 

근데 이미 배부른상태라...

담엔 적당히 시키자고 반성함ㅋㅋㅋㅋ

 

 

 

 

안에 차슈도 맛나고 숙주랑 냠냠하면

넘나 맛있었음!!!ㅋㅋ

 

심지어 면 리필도 된다고함...

하지만 그럴일은 절대없.....ㅋㅋㅋㅋ

밥도나와서 또 놀래버림.....

이제그만주세여 다못먹어여....

 

 

 

나는 불태웠지만

실패햇다.... 

남자들은 그래도 다먹을수있는양이라고하는데

나는 도저히...다먹을수없었다....ㅋㅋㅋ

 

건대학생들은 가보면

넘좋을 갓성비 라멘집임!ㅋㅋㅋ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