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이천 한정식의 정석! 이천가면 꼭 먹어야 할 쌀밥집 [청목]

솧디 2022. 4. 12. 15:2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요즘..진짜 날씨가 넘넘...좋다리!!!

 

 

 

 

 

 

이런날은 또 드라이브 가줘야져!ㅋㅋ

이천으로 고고!!!

 

 

 

 

 

 

이천으로 드라이브가면

꼭 먹어야할 쌀밥한정식!ㅋㅋ

 

이천에 쌀밥집 진짜 많은데

그 중에서도

'청목'으로 왔습니당~~!!

 

이천은 주차걱정 안해서 넘넘좋은듭!ㅋㅋㅋ

전용주차장이 다 널찍하게 있어영!!

 

 

 

 

토요일 3-4시되는 늦은 시간인데도

들어가는 손님들 많다많아...

 

 

 

 

 

 

 

대기대기...중...

점심피크아닌데도

대기가 걸려버렸다....

오히려 더 기대기대됫음!ㅋㅋㅋ

 

 

 

 

 

홀은 엄청넓구

2층까지 있는거같음!!

근데 풀방이면...진짜 ㄷㄷ이다...

ㅋㅋㅋ

 

 

 

 

'청 정식'으로 초이스했구욘

간장게장먹고싶어서 

간장게장이랑 불백있는 청 정식으로 골랐음!ㅋㅋ

 

 

 

 

 

대기끝에

엄청 자리안내받음!ㅋㅋㅋ

 

상이엄청 넓은데.. 여기에 한상으로 뙇!! 

나올각!ㅋㅋㅋ

 

 

 

 

 

 

2인상인데...ㅎㄷㄷ 맛나니들 

옴총나네ㅋㅋㅋ

 

 

 

 

생선조림, 구이, 보쌈, 고추장불고기, 간장게장...

먹을거너무많아서 행복한 고민듕!ㅋㅋㅋ

 

돼지불백은 조금 짰으나

밥이랑 같이 쌈이랑 먹으면

딱이였규~

 

간장게장도 한정식집 게장치고

맛있었음!!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