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2021 프로야구 KBO 전 구단 신상굿즈 소개간다!! (※타구단 상황 잘모름 주의)

솧디 2021. 4. 14. 11:30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오.준.컨

 

2021 프로야구 KBO 전 구단 

신상굿즈 소개!!!!

 

일단..랜더스샵에 굿즈들이 넘없어가지고

아직 유니폼도 없는거같음;; 그래서 다른팀들 염탐하다가ㅋㅋ

소개갑니다!!

 

 

 

 

1. SSG랜더스

 

 

SSG랜더스 공식스토어

 

 

사실 SSG랜더스는 나오는 모든 굿즈들은

2021 신상품인데 ㅋㅋㅋ

 

유니폼 제외 굿즈가...기념공 이런거 빼면

텀블러가 유일 ㅋㅋㅋ

 

커피에 진심인 구단임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 제품!!

크기도 꽤 크죵?ㅋㅋㅋ이뿌댯!!!

 

가격은 35000원!

 

 

 

 

 

 

 

 

이건 리유저블컵인데 이건 구장한정판이라고함

( 아닐수도있음)

 

이거 벌써 되팔렘들 생김;;

 

암튼 ㅋㅋㅋ 스벅이랑 SSG랜더스랑 콜라보제품

 

문학가면 당장 사고픔!!

 

 

 

 

 

 

 

 

 

2. LG트윈스

 

 

LG트윈스 유튜브

 

 

 

와....................

진짜 LG는 굿즈...진짜 장인들임

 

여기는 맨날 진심으로 만들어 ㅋㅋㅋㅋㅋ

 

 

타구단팬은 부러울따름

 

개나리색이랑 완전 찰떡임!!

봄 살랑살랑 굿즈야 ㅠㅠ 

LG수니들 다들 샀쥐?~~

 

용진이형 우리도 이런걸로 뽑아줘여

예쁜걸루 ... 돈쭐 자신이쒀~~~~

 

 

 

 

 

 

 

 

 

 

 

 

 

3. 두산베어스

 

 

두산베어스 공홈

 

 

 

두산수니들..미안해....

 

아니...그게아니고..님들

신상굿즈들이 없어....;;

 

쥴랭 열심히 서치하는데도 안나옴...

패치? 뭐 이런거빼곤 2021신상템들은

아직없는거같긔;;

 

 

그나마 유일한게 캘린더였는데

3월에 출시된 캘린더 ㅋㅋㅋㅋㅋㅋ 

앤다 이것도 품절 ㅋㅋㅋ

 

 

 

 

 

 

 

 

 

4. 기아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 샵 

 

 

기아타이거즈도 굿즈장인들임!!

 

애초에 호걸이가 넘 귀여워...

신상아니지만 기아타이거즈샵가면

호걸이붙은 팬시용품들 진짜 다귀엽긔!!!

 

신상굿즈들이나 2021스페셜이런거 내는 구단들이

굿즈디자인들 기깔나게 잘뽑는데인듯;;

 

 

 

 

 

 

이건 공식굿즈아닌듯한디.. 진로랑 콜라보한듯 ㅋㅋㅋ

나름...뭐....귀엽....;;

솧디취저는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5. NC다이노스

 

 

NC다이노스 샵

 

 

뭬친ㅋㅋㅋㅋㅋ

 

도둑너구리 도구리 컬렉션!!

 

왤케 기여워...........

 

 

애초에 캐릭터가 귀여워야하나바...

 

어린이팬들 쌉유입가능 ㅋㅋ

 

핑쿠핑쿠한게 스티커두 쥴랭 겸둥템 투성임

 

 

 

 

 

 

 

 

728x90

 

 

 

 

 

6. KT위즈

 

 

 

 

이거 신상은 아닌듯한데

세상듣도보도못한

굿즈로다............ㄴ0ㄱ

 

무려 캡슐커피머신 앤다 캡슐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신박기획은 어케하는거임?ㅋㅋㅋ

용진이형도 질수없다!! 스벅+랜더스콜라보로

캡슐커피가즈앗!!!

 

 

 

 

 

 

 

 

7. 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샵 공홈

 

 

 

또 돌아온 롯데자이언츠와 스머프 콜라보!!!

 

넘예쁘다긔!!!!!!

롯데도 굿즈잘뽑는거로 유명한 구단이라서

롯데가 롯데함ㅋㅋㅋ

2021콜라보로 진행하니 

갈매기들은 어서구매 긔긔~~

 

 

 

 

 

 

 

8. 키움히어로즈

 

 

 

히어로즈 MD 인스타

 

 

음....여기도 신상들은 별로 ...없음ㅠㅠ

 

굿즈자체종류들도 별로없음;;

다른구단들보면 유니폼 모자 등 의류제품말고도

많이 있는데 여긴 유독없긔..;;

 

뭐 시즌 더 본격적으로 하면 나오겟지;;

 

 

 

 

 

 

 

 

 

9. 한화이글스

 

 

 

 

한화도  수리가 다했다 진심ㅋㅋㅋㅋㅋㅋㅋ

수리붙은건 진심 다귀여움ㅋㅋㅋ

한화팬들 지갑털이범될거같음ㅋㅋㅋㅋ

 

 

지금 수리탄생 5주년기념으로 세일도한다고하니깐

얼른 가보시라구욧!!

 

글고 저

독수리한마당패키지는

아이돌굿즈인줄ㅋㅋㅋㅋㅋ

 

그..웰컴키트처럼ㅋㅋㅋ

 

야구판에서 저런건 또 첨보긔 ㅋㅋㅋ

 

 

 

 

 

 

 

10. 삼성라이온즈

 

 

삼성 라이온즈 샵 

 

 

디지털 팬북인데

이것두 웰컴키트같은 굿즈모음임ㅋㅋㅋ

독수리한마당패키지랑 비슷한듯!!

 

 

암튼 지금은 품절상태임!!ㅋㅋ

만화작가님이랑 콜라보해서

포카?가 들어있음ㅋㅋㅋㅋ

 

 

 

 

 

 

 

이건 레플리카 선데이유니폼인데

저 스머프색이 올해유행인가...

암튼 삼성라이온즈도 발매함ㅋㅋㅋ

 

 

 

 

요롷게 신상2021 KBO굿즈들 다 봤는뎅

 

이쁜 굿즈들도 많고

신박한 굿즈들도 많긔 ㅋㅋㅋㅋ

 

 

10개구단 모두 디자인 좀 잘해줘여..

팬들은 돈쭐내고싶어도

 

디자인구리면 절로 닫힘.....

덕후도 보는눈있음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