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LG트윈스 잔망루피 에디션 이거...뭐야...너무귀여워...※엄빠 지갑열리는 소리들림 주의

솧디 2021. 4. 16. 14:59
반응형

 

인터파크

 

 

 

우와.....................

 

쥴랭귀여워............................

 

 

군침이 싹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도

엘지트윈스 디자인팀 굿즈 잘만든다고 했었는데

 

와 이런걸 언제또 만들었냐...대단하고 부럽넹

 

 

 

 

 

 

 

인터파크

 

 

잔망루피 에디션 유니폼 (솔리드)

 

 

뒤에 차명석 단장님 마킹 킬포 ㅋㅋㅋㅋ

 

 

 

 

 

 

 

 

인터파크

 

 

엘지 유니폼 하면 스트라이프지 ㅋㅋㅋ

 

 

 

 

 

열패치 진자 죨귀.......

이거 엘린이들 어머니 아버님 

난리나겟음...ㅋㅋㅋㅋㅋㅋㅋ

 

 

 

 

인터파크

 

 

폰 꾸도 해주시구~~~

폰케이스도 디자인 다양하소서

 

 

 

 

 

에어팟 케이스 못참즤~~~~~

 

럭키랑 스타랑 같이있는것도 귀엽구

루피 저렇게 깃발들고 있는것도 귀엽당...

(내가 엘지팬임 당장삼ㅋㅋㅋㅋㅋㅋㅋㅋ)

 

 

LG트윈스 잔망루피에디션 구매정보

 

 

판매 일정 : 4월 16일 오후 2시(오프라인은 5시)
판매 장소 : 온, 오프라인 트윈스 팀 스토어
특별 할인 : 루피데이 기간 구매 시, 10% 할인!
배송 일정 : 4월 30일 이후 출고
판매 상품, 가격
- 유니폼 : 82,000원
- 마킹 : 18,000원
- 모자 : 39,000원
- 폰케이스 : 18,000원
- 에어팟 케이스 : 15,000원
- 키링 : 8,000원
- 스티커 : 5,000원

 

 

가격은 어마무시한정도는아닌듯 ㅋㅋㅋ

이정도면 합리적 가격인듯하당!!

 

 

 

랜더쓱도 이쁜것좀 나왔음 좋겠구려...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