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 vs 기아 4/18 경기 예매 드.디.어 성공 ※골드멤버십인데도 불구하고 좌석주의

솧디 2021. 4. 16. 11:51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드뎌!! 예매성공했습니닷!!!!!!!!

 

 

1루 좌석들 다 5초컷 실화냐..

원래 1루 테이블석 노렸는뎀

 

다 실패했구연ㅋㅋㅋㅋ

 

 

3루로...예매해버렸습니다;;

 

에효..

 

그래도 걍 가도 되겟죠 뭐ㅋㅋㅋㅋㅋ

3루 쓱팬들 쏴리질뤄~~~~~

 

사실.. 17일 경기도 예매성공했는데

(그것도 3루석)

 

17일에 비온다하여 취소하구

18일 예매도젼!!

 

 

 

 

 

멤버쉽회원 예매는 

모바일로밖에안되연....

 

제발 PC로 하는 방법

없숩네콰??;;

 

 

 

 

※ 본 예매때는 시간급박한거 RG? 그래서 예매후에 캡쳐진행했습니다!

 

 

 

 

 

 

 

이..캡쳐본 시계보시면 아시다시피

11시 예매시작하고

제가  예매 다하고 다시 찍는건데

 

 

11시 6분밖에 되지않음ㅋㅋㅋㅋ

 

근데 예매시작한지 6분밖에 지났음에도 ㅋㅋㅋㅋㅋㅋ

 

좌석수보십쇼 ㅋㅋㅋㅋ

 

 

심각 스무디킹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좌석 있는것들도 다 이선좌라서 

요롷게 포도알 아예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나마 3루는 자리 좀 있구요!!

 

일반석빼고는 사실상 없다고 보심됨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솧디는 일반석중에서 젤 좋은곳으로

재빨리 예매진행했슴당

 

(*오전 11시 43분 현재는 자리없음;;)

 

 

 

 

 

 

 

 

 

이건 걍 포도알 구경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루구연 ㅋㅋㅋ 11시 8분인데 저렇게뿐이 자리없네연ㅋㅋㅋㅋㅋ

 

 

 

 

 

 

 

 

 

어제 오늘 다 예매한 내역이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성공했지만

다 3루석아님 포도알 구경도 못해봤...

 

 

 

 

 

그래도 가는것에 만족하는 솧디는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