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에머이 다들 가봤지? 신메뉴 '매운쌀국수' 나온거 알고있음?! by.건대 스타시티 에머이

솧디 2021. 4. 16. 13:45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우리 날 꾸리꾸리하니...

국물이 땡김쓰...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

 

베트남 쌀국수가 딱이쥬?

 

 

당장 에머이로 긔긔~~~

 

 

 

 

에머이 공홈 

 

 

사실 에머이 분짜나 반쎄오

유명하잖아유~~

 

 

근데 오늘은 쌀국수가 땡기니깐

 

양지쌀국수 앤다 매운쌀국수

 

를 시켜보았구연~~

매운쌀국수신 메뉴라고합니당~~

 

솧디는 맵찔이지만 일행분은

매운거 좋아하셔서

 

시켜보았구연!!

 

 

 

 

 

 

넴 빠지면 섭하구연~~

 

 

 

 

 

 

비줠..짬뽕생각난건 나뿐임?ㅋㅋㅋㅋㅋ

삼선짬뽕비줠쓰 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매워보임.......

 

 

 

 

 

그래도 한입 덜어가서 먹어보았구연!!

역시나 내 입엔..매웠다!!!!

 

시키신 분은 전혀 안맵다고하심ㅋㅋㅋㅋ

 

 

암튼

 

 

 

 

 

 

 

진정시킬 저의 메뉴가 나왓꾸연~~

 

근데!!! 매운쌀국수먹고

양지쌀국수 먹으니깐...

 

허전하다........

 

역시 매운맛의 강렬함이란ㅋㅋㅋㅋ

 

 

글구 저 넵 찍어먹는 소스는

분짜소스랑 같은듯

 

달달합니당~~

 

 

 

 

 

 

다나오면 요렇게 세팅되심ㅋㅋㅋㅋ

 

아주 점심메뉴로 딱이쥬?ㅋㅋㅋ

 

 

 

오늘도 역시나 돼만족 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