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북촌[커피방앗간] 커피무새들의 성지 킹정?! 난 와플성지로 킹정~!

솧디 2021. 4. 19. 10:35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당:)

이번 주말에 날씨 옴총 좋았다리~~

 

 

 

 

 

 

 

 

비오고나니 하늘이 맑아져따!!!!!

 

 

그.래.서

 

북촌쓰 다녀왓꾸연!ㅋㅋ

이런날 또 커피커피 빠질 수 없구요~~

 

 

 

728x90

 

 

 

 

 

커피방앗간

 

 

 

 

 

 

요긴 레트로 오브 레트로임

ㅋㅋㅋㅋㅋㅋ

 

 

여긴 왠지 마을이라 해야할거같은

분위기~~

 

 

 

 

전...서울아파트서 태어나

이런 서울 옛날집은

티비로밖에 못본 세대이므로

 

뭔가 짱짱맨이였긔

 

그래서인지

 

와썹맨에도

나오심ㅋㅋㅋㅋㅋㅋ

(라임 어떻습네콰?)

 

옴마무시하쥬?~~

줴성;;

 

 

암튼

 

 

 

 

in 커피방앗간

하였구연!

 

 

 

 

 

나무나무 옛날느낌

요긴 화장실두

넘나 따뜻하다릐~~~

 

 

 

 

 

 

 

 

디스 이즈 음료메뉴~~

 

앤다

 

 

 

 

디저트 메뉴~~

 

 

사실.......솧디는

 

카페인 취약한 인종임...ㅠㅠ

 

그래서 디저트메뉴가 더 중요햇..ㅋㅋㅋ

 

 

와플메인인뎅

솧디 와플이라면 환장하구연~~

 

우..우...린...

촤딩입맛이라 

 

촤딩 너낌으로 긔긔~~

 

 

 

기라델리 와플시켰구연~~

갓직히...1인 1와플할정도였음!!!!

 

 

나에겐 와플성지였다..................우와......

 

 

 

 

 

 

아아/자몽쥬스/핫초코

 

했구욘~~

 

 

 

 

아쥬 감성 따수워지는 

카페였돠!!!!

 

 

오늘도 돼만족^^

 

 

구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