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가락시장 [다농마트] 여기가 찐찐 냉동식품의 성지 맞숩네콰?! 여기 안가본 흑우들은 다 드루와!!!

솧디 2021. 4. 21. 11:33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당!

 

 

오.준.컨

 

 

솧디는 그래서 이번엔

냉동식품에 꽂혀부러~~~

 

 

간편스무디킹한 음식들만들려면

냉동식품 필템스!!

 

 

성지인...그곳으로 가보았다!!!

 

 

 

 

 

가락시장에 있는

다농마트

 

가락시장은 다들 RG?

가락시장안에도 마트가 이쒀~

 

 

 

 

마트는 2층에 이꾸~

솧디는 3층에 주차를 해서 

요롷게 내려감 ㅋㅋㅋ

 

 

 

TIP!

주말엔 2층 주차장에 사람이 많으니

걍 3층으로 올라가셈!

 

 

 

 

 

마트안은 이런모습이규~~

실제론 더 큰데 잘 안느껴지넴;;

 

 

 

 

 

냉동식품말고도 다른물건들도 당근있규~

 

종류들이 진짜 다양함

 

참기름도 세상에...브랜드가 저렇게 많았음??

당면도 글코...암튼 일반 마트에서 파는브랜드말고도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있음!!

 

 

 

 

요즘 마트들리면

달걀값이랑 대파값 함 체크해줘야함

 

 

여전히 가격 비싸............;;

언제떨어지는거임????

 

 

일단 어제보다 조금이라도싸면

쟁여놓기!ㅋㅋㅋ

 

엄마피셜로 저정도면 싼거라고함

그래서 일단 카트직행ㅋㅋ

 

 

이제 본격

냉동식품 타임!!!!!!

 

 

 

 

요기 냉장고들은 이렇게 되있음!!

슬라이딩으로 옆으로 밀어서 

겟겟하면 됩니다요~~

 

 

 

 

 

 

 

 

 

 

뭐 만두는 기본템이니깐!ㅋㅋㅋ

 

 

하지만 각종 브랜드 만두들은 다있음ㅋㅋㅋㅋ

 

브랜드별 맛별로 쫙쫙있으셈ㅋㅋㅋㅋ

 

용량도 왕 다양함

 

 

근데 솧디는 한번 올 때 3키로짜리 쟁여감ㅋㅋㅋㅋ

 

 

 

요런 안주들도있는데

이건 다른마트들도 많으니깐 패쑤~~~

 

 

 

728x90

 

 

 

 

이제부턴 마트서도 못보던 템들이 등장ㅋㅋㅋ

(사람들이 많아 급하게 찍어 흔들린 사진들 주의)

 

 

 

 

 

 

찐빵 꽃빵 ㅋㅋㅋㅋㅋ

메밀전병까지!!

 

 

 

 

 

 

 

감자떡 치즈떡 고구마떡

난리낫구욘~~

 

이런떡들 어디서많이 보지않음??

옛날에 찜질방서 먹어본거같기두하구....ㅋㅋㅋ

 

 

 

 

 

 

 

여기가 가락시장 내 있기두하구

 

가격도 저렴하고 대용량이니

 

식당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신다고함!!

 

 

 

 

 

 

 

 

다들 놀랬쥬?ㅋㅋㅋㅋㅋ

 

소 부속물들이........ 촤르르~~

한우 곱창 막창까진 그럴수있어...

 

간이랑 천엽까지.......ㄷㄷㄷ

 

이런건 일반마트서 절대 못 본 품목임ㅋㅋㅋ

 

 

 

근데 가격 생각보다싸다...

 

종종가는 양대창구이집에서 1인분에 5만원정도였던거같은데

만원대로 옴총살수있긔!!

 

내장러버들아 움직이자!!!

 

 

 

 

 

 

 

 

 

 

 

소만있는거 아니쥬 ㅋㅋㅋㅋㅋㅋ

 

돼지도있긔 ㅋㅋㅋㅋㅋㅋㅋㅋ

 

 

막창, 대창, 돼지머리, 오소리감투까지.......

 

나 사실 첨봄...

 

사진찍었을땐 몰랐는데

저게 돼지머리 반 가른거였네;;

켘....

 

 

 

 

 

그럼요~닭도있죠!ㅋㅋㅋㅋㅋ

 

 

세상에 닭가죽은 머긔...

닭껍질이겟지?

 

이것도 다 꼬치에 꽂혀서 판매중

 

 

 

사실 냉동식품 더더 많음

생물쪽으론 생선, 새우등등 해산물들도

짱짱많은데

 

 

신기한것들 위주로 소개해드렸구욘~~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봐주세욘~~

 

 

 

유튜브에서 '솧디의 취꾸'라고 검색하시면 다양한 영상들을

보실 수 있어욘~~

구독♥ 좋아요♥

해쥬시구~~~

 

 

 

 

 

다농마트에서 

3만원 이상사면 주차 할인권 나갑니다잉~~

 

 

 

다들 즐즐 쇼핑되셨나연?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