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두산 vs SSG [두산베어스 인터파크 예매하기] 4/30~5/2 주말3연전 쓱수니들 인터파크 디폴트값이라 좀 나을거임!

솧디 2021. 4. 27. 14:00
반응형

 

 

 

앙뇽 솧디임당~~ 

 

이번 주말에 있는 잠실경기!!

두산 vs SSG

가 있죠!!

 

 

오늘 오전11시에 열린 

4/30 금요일경기 티케팅을

해봤어연~~~

 

 

솧디는 토요일 갈 예정인데

연습삼아 함 해봤습니당!

 

 

 

 

두산전은 경기 3일전에

오픈하네욤!!

 

메모메모!!

 

쓱은 2일전이라 헷갈리실수도...

 

 

 

 

아무리 금요일 경기

3루라지만 표가 이렇게 많다구???

 

이선좌겠지^^

설마.....

 

 

 

했는데 자리 쥴랭마나!!!!!!!!!

 

헐......너무나 쉽게된다..........

 

문학 주말 경기 겨우 3루자리 구한건뎁...

 

 

 

 

 

일반으로 2매해서

체크하시면되규~~~

 

 

 

 

 

약관에 동의해야 넘어감요 ㅋㅋㅋ

 

 

 

 

 

 

모조리 췌쿠췌쿠 해쥬시규~~

 

 

 

 

중간에 개인정보입력하는 것도 있는데

그건 뺐어욘 ㅋㅋㅋㅋ

 

 

 

 

 

 

 

카드 선택 후 결제하심됩니다!!!

솧디는 연습이라 여기서 종료!ㅋㅋ

 

 

아마 쓱수니들은

우리도 인터파크로 예매해서

별 어려움없었을듯!!ㅋㅋㅋ

 

 

 

그나저나...표 많네여

역시 잠실인건가!!!!

 

 

내일 11시 예매는

진짜이므로.........

 

꼭 되게 해쥬세욘!!!!!!!!!!!!!!!!!!!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