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FC서울 vs 대구FC]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진짜 축구 본 이야기임!!

솧디 2021. 4. 20. 10:1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오.준.컨

 

바로 축구입니닷!!!

 

 

사실 축구는...

갓흥민 경기밖에 안보는뎅

친구중에 FC서울 수니있어서...

같이 보러감요 ㅋㅋㅋㅋㅋ

 

 

 

 

 

 

 

 

 

 

축구목적으로 상암월드컵경기장간거

처음임ㅋㅋㅋㅋㅋ

 

 

 

 

갓직히 상암에서 축구본사람 보다

아이돌본사람들이 더 많을걸?ㅋㅋㅋㅋ

 

 

 

 

 

 

 

 

 

 

 

젤.........놀란건.........

 

기성용선수 FC서울이였음???.......

 

 

진짜... 나 왜 몰랐지?...

해외계신거 아니였냐며....

 

친구피셜로 기성용 선수는 현재

부상중이여서 경기 못나오는 중인데

기선수 안나온 이후 5연패 중이랩.....

 

그맴 잘알아...친구야...뚀륵....

 

 

 

 

 

 

 

 

암튼 IN상암월드컵경기장!

 

좌석좋구연~~~

 

 

진짜 웅장그자체 ㅋㅋㅋㅋㅋㅋ

경기장 옴총큼ㅋㅋㅋㅋㅋ

 

 

야구장만가서 상암의 위엄몰랐음;;

 

 

 

 

 

 

 

 

 

 

 

선수들 몸푸는 중 ㅋㅋㅋ 

 

 

이때만해도 비 올까 조마조마했음;; 

토욜에 비 예보있었어가지구 ㅠㅠ

 

 

근데 비 와도

축구는 걍 진행 한다며..

 

오우 굿!

 

 

 

이제 경기시작!!!

 

 

역시 스포츠는 직관이여~~

직관니낌은 요론 니낌이구여~~

 

 

 

 

골키퍼 뒷 자리인데

대구FC골키퍼분 목소리 짱큼ㅋㅋㅋ

다들렸구연ㅋㅋ

 

 

 

 

 

결과는........1:0으로 졌다고한다.....

 

그래도 열심히 인사 해 주시는 슨슈들

 

 

근데....5연패하니깐

객석 분위기 안좋았음...

야유보내고 막....

 

 

 

담에는 꼭 이겨쥬십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