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SSG랜더스필드 '랜더스샵' & '스타벅스' 갔다가 제대로 공쳤네...

솧디 2021. 4. 22. 11:3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쓱샵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예~~ 

(억지로 텐션을 올려본다...)

 

 

 

저의 문학직관 목적은

사실

유니폼이랑 리유저블컵 

겟겟 이였죠!ㅋㅋㅋ

 

 

 

 

 

 

 

 

저는 3루좌석이라

1루에 있는 쓱샵까지 

열심히 사러갔구연~~

 

한산한건 제가 옴총일찍왔기에!!!

 

 

 

 

 

 

 

완전 싹바뀐 랜더스샵!

원래는 와이번스샵이였구 ㅋㅋㅋ

 

일단 굉장히 멋짐ㅋㅋㅋㅋ

굿즈샵이 이래도됨?ㅋㅋㅋㅋ

 

 

 

 

 

 

 

 

입구에 우주선 아주 귀엽구여~~

솔찌키 랜더스 처음 로고나왔을땐

눈에 확 안튀어서 별로라했는뎅

 

요렇게 해놓으니 

세련쓰~~~

 

 

 

 

당장 들어가보았구연~~~

랜더스샵 1루에 하나밖에없음!

(굿즈사진은 퍼옴주의, 밑에 사연씀)

 

 

 

 

랜더스 인스타 참조

 

그립톡~~

12000원임!

 

 

 

 

 

 

 

 

랜더스샵 인스타 참조

 

 

모자들!

우리 모자는 진짜 잘뽑음

메이져느낌남ㅋㅋㅋㅋㅋ

39000원

 

 

 

 

 

일상을 여행처럼 참조
랜더스 샵 인스타 참조

 

텀블러

다 이쀼~~

흰색도 되게 이뻤음!!

35000원

 

 

 

 

 

랜더스샵인스타 참조

 

 

키링

 

키링보니 로고 괜찮은거같아...

굿즈에 붙이니 이쁘구만ㅋㅋ

중계볼때 우리로고 너무 빨갛고

글씨가 작아서 안보였는뎅ㅋㅋㅋㅋ

5000원

 

 

 

 

랜더스샵 인스타 참조

 

일상을 여행처럼 참조

기념구랑 랜더스 큐브

큐브만 5000원이구

공가격도 그쯤할듯 

 

뒤에 슨슈들 그려져있는거

넘 이쁘긔~~

 

 

 

 

랜더스샵 인스타 참조, 신세계그룹 블로그 참조

 

노란색 깃발

쓱샵서 판매하구

3천원인뎁

 

 

※참고

지금 선착순으로 일찍가면

SSG깃발줍니다!

빨강색이랑 흰색!ㅋㅋ

(기간은 언제까지 일런지...)

 

 

 

 

 

 

 

랜더스 샵 인스타 참조

 

유니폼!!!!

금액은 95000~99000원 사이!

 

 

 

자...제가 왜 사진 퍼왔는지

이유말씀드림..

 

하...

 

또 품절이야 ㅠㅠㅠㅠㅠㅠ

 

유니폼은 제가 간 날 

패딩유니폼빼고 원정니폼, 홈니폼 품절이였구여

홈니폼은 85, 90만 사이즈있는데

이마저도 2장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량준비 무엇?

 

 

솧디는 원정니폼사고싶었단 말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보니 이미 홈니폼 2개인가 걸려있음ㅋㅋㅋ

그래서 사진안찍고 충격받아 못찍음ㅋㅋㅋ

 

 

 

 

일상을 여행처럼 참조

 

마킹은 요렇게있구

금액은 2만원~!

 

 

 

 

 

일상을 여행처럼 참조

 

 

충격으로 사진못찍어서... 그래도 느낌을

전하고파

실제론 이런느낌으로 걸려있다보면됨

그래서 이 블로거분께 사정말하고 사진씀

감사합니다!!

 

 

참고로 유니폼 재입고는 5월 초라고..

점원분께서 말씀해주셔뜸!

 

 

 

 

 

 

그.래.도

스타벅스는 가야즤~~~~

아직 리유저블컵 남았다!!!!!!!!!!!!!!!!

 

 

 

 

 

 

 

 

스벅가는길에 

팬분들 설레시라고 

메뉴 고르시라고

 

저렇게 랩핑해놓음ㅋㅋㅋ

감성 좋네여 ㅋㅋㅋ

스크시절 몰랐던 갬성ㅋㅋㅋㅋㅋ

 

 

 

 

 

 

자 드뎌 도착!!!!!!!

 

또 열시히 기다리는데~~~~~

 

근데 혹시나해서

 

줄안내 하신 직원분께

물어보니

 

 

리유저블컵 품절

 

하..............

 

 

냐 걍 집갈래.............

 

 

입고 좀 넉넉히 해쥬시라구욘.......

너무한다 너무해 ㅠㅠㅠㅠ

 

 

 

 

 

그래도 일단... 주환픽으로다가 

시그니처 초콜릿먹고 ㅋㅋㅋㅋㅋ

 

 

 

 

 

 

 

 

 

 

경기중간에 목말라서 

커피사먹음ㅋㅋㅋㅋ

 

스벅아니구여!!!!

요긴 동미니칸 컵홀더 씌워줌ㅋㅋㅋ

 

 

 

 

5월에 다시가서 꼭 겟하겠숨다!!!!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