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어서와! 처음이지? 2021시즌 새롭게 바뀐 SSG랜더스필드(문학구장) & 3루 시야 후기!!

솧디 2021. 4. 19. 14:16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당!!

 

 

드뎌!!!!!!

 

 

문학구장!!!!!!!!

2021시즌 첫입성!!!!!!!!!!!!

 

예~~~~~~~~~

 

솨리질뤄~~~~~~~~~

 

 

이제 SSG랜더스필드로 명칭 바꼈구연!

처음오시는 분들을 위해

쟈철에서 문학구장오는 법 알려드릴게연~~

 

 

 

 

 

 

인천 지하철 문학경기장역에서 내리면  

2번출구로 나오셔야합니당!!

 

왕 긴 에스컬레이터가 이꾸욘~~

 

옆에 계단도있긔~~

 

 

 

 

 

 

바로 경기장나오는게 아니라 여기서

 

좀 걸어가셔야되연~

 

 

 

 

 

 

 

 

저 빨간색 표시따라 가쥬구여~~

 

 

 

 

 

 

사람이 별루읍죠...

 

왜냠!!!!!!

 

2시경기인데 12시 30분에 옴!!

 

옴총 일찍옴...ㄷㄷ

이유는 다음 포스팅에서 공개!!!!!!

 

 

그래서 사람이 없다.......글고

애초에 10퍼니 사람이 없을 수 밖에...

 

 

 

 

 

 

 

화살표만 따라 잘 가주십쇼~~~

 

아쥬 친절쓰 하시구연~~

 

 

 

 

 

 

경기장까지 가는 길에 스피커들 있어서

슨슈들 응원가계속나옵니다 ㅋㅋㅋㅋ

 

흥신흥왕 랜더스ㅋㅋㅋㅋㅋ

 

 

 

 

 

 

 

 

여기 원래 매점이였던거같은뎅

오피셜 스토어로 바뀐듯;;

 

 

 

 

 

 

 

 

저눈.....

 

이번에 3루로 예약했습니다!

 

표가 너무 빨리 동나버리는 바람에

 

저 문학구장 3루는 처음앉아보는데요;;

 

 

과연 어떨런지~~

 

 

 

 

 

 

 

일단 표 발권

 

앤다

 

같이가기로한 친구만나러

 

만남의 장소 국룰인 게이트1번 도촥~~

 

 

 

 

역시나 만남의 장소답게

사람들 많았구연~~

 

 

표발권은 걍 모바일 발권으로 

긔긔~~

 

 

 

 

 

요기 앉아서 친구기다려쥬구~~~

 

1루에서 쓱굿즈나누어쥬길래 얼른받아주구~~

3루쪽에 왠지 안주실거같아

미리챙겼으여~~

 

 

 

 

 

 

 

이제 3루로 본격 가보쟈~~~

 

 

 

 

 

 

요루케 가다보면 버스들 보이구연~

 

 

 

 

게이트 5,6번이 3루쪽이긔~!!!

 

 

 

 

 

3루쪽은 요런 느낌쓰라규~~

 

 

 

 

 

 

역시 갓 빅보드

문학의 자랑임!ㅋㅋㅋㅋㅋㅋ

 

 

날씨매우좋아서

경기장 안에  너무 이뿌다긔~~

 

 

 

 

기아 슨슈들 몸풀고 계시구연~~

 

추추님 보고싶었는데 너무나 멀다...........

내친구 기아팬이라 

넘 좋아했구........ㅋㅋㅋㅋㅋ

 

 

 

김민식슨슈 보고 짱짱 좋아함ㅋㅋㅋ

여기 불펜 바로 옆쪽이라 

잘보였음ㅋㅋㅋㅋㅋㅋ

 

 

 

이제 경기시작했을때 ㅋㅋㅋㅋㅋ

문학에서 3루않은거 처음인데

이렇게 보이는구만..

 

구장자체가 크지않아서

잘 보였긔!!!

 

 

 

 

 

예약을 잘못해서 걍..외야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좌익수 쥴랭 잘보임 ㅋㅋㅋ

(3루 일반석)

 

저 기둥이 시야방해해버리고 있지만...뭐 

이쪽 방향은 뭐 잘 안보니깐 ㅋㅋㅋ

 

 

 

근데 이날 경기서

좌측방향으로만 

홈런2방나옴ㅋㅋㅋㅋ

 

 

글구!!!!!

본격 경기시작하는깐 햇빛이.........

 

너모 눈부셔가지구......

 

 

모자필템요!!!

아님 선글라스!!

 

 

 

 

 

갈땐 친구차 찬스~~

문학구장 운전하고는 한번갔었는데

주차지옥 앤다 대란임ㅋㅋ

 

그런데 확실히 관중없으니깐

주차장 완죤 널널쓰~~~~

그래서 지하주차장 첨가보긔 ㅋㅋㅋ

 

 

암튼 2탄에선

 

SSG랜더스필드 굿즈샵, 스벅, 먹거리

포스팅해보게씀요!!!

 

 

 

구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