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스꾸_스포츠

코로나로 달라진 [잠실구장] 2021 .ver 10% 관중 매진 주말경기 관람후기 앤다 3루 네이비석 시야

솧디 2021. 5. 4. 11:11
반응형

 

 

안뇽~ 솧디에욘!!

 

지난 5/1 (토) 잠실구장서 열린

SSG vs 두산

경기를 보고왔습죠!!!

 

 

무려 매진경기!!!!!

 

진짜 피의 티켓팅을 했는데...

 

 

 

 

날씨  실화냐고여.........

하............

 

우취각인데

비가 왔다 안왔다해서

일단 옴.....

 

 

 

 

 

어수선할 날씨...미치겠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솧디는 3루 네이비여서 

비 엄청 맞는 자리는아님ㅋㅋㅋ다행히

 

 

 

 

 

 

 

손 소독 앤다 열 체크 후 

콜 체크인 하신담에

입장가눙!!

 

킹시국으로 인해

들어가때 많은

절차들이생김ㅋㅋㅋ

 

K방역 동참해쥬구~~

 

 

 

 

 

 

 

입구찾아 오는데도 상점들 많이

문 닫았던뎅...

 

 

안에도 많이 안열었구...

 

 

 

 

팬샵도 문닫아버림...

코로나 진짜...밉구..

 

 

 

참고로 잠실에서는 전구단 유니폼

다 파는거 RG?

 

물론 확인하시구 가보셔야함!ㅋㅋ

 

 

 

 

 

 

 

 

고담시티 야구장같네.........

 

우중충쩌시고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10% 관중 매진되었다는...

 

주말경기여서 그런건지 

아님 쓱두더비여서 그런건지...

 

3루 네이비석 시야좋쥬?ㅋㅋ

피의 티켓팅으로 네이비 앞자리라 

시야 갸꿀스무디킹!

 

 

 

 

 

선발은

두산 곽빈 vs SSG 문승원

 

투수였구욤ㅋㅋㅋㅋ

 

울 추추님 커리어함 봐주시고 ㅋㅋㅋㅋㅋ

 

확실히 주딱님 안계시니

식물타선 심각....

 

그래도 좡난아닌 추추♡

 

 

 

 

솧디의

쓱 입덕 장본인인

0번 강민오빠 함 봐쥬시구 ㅋㅋㅋㅋㅋ

 

 

 

 

 

 

 

 

이 사진의 킬포

관객분들의 우산관람....

 

비오고 진짜 너모너모 춥고 ...

 

 

 

 

 

참고로

솧디 쓱 춘추점퍼입고 관람하심

 

근데도 너무너무 춥..그저 춥....

 

 

 

 

 

 

 

다행히

해가 나기도하고...

 

그냥 오락가락해 ㅋㅋㅋㅋㅋㅋㅋㅋ

 

2:1로 경기도 지구있규..

몸과 맘이 넘나 춥다리..........

 

 

 

 

 

5회끝 클리닝타임되었구욘!ㅋㅋㅋ

 

 

 

 

 

 

 

 

목말라서 편의점 타임하러 잠깐왔슴당ㅋㅋㅋㅋ

 

넘나 따숩다리~~~~

하..이때 집가고싶었다......진심

롱패각 날씨였어 ㅠㅠ

 

 

 

 

 

 

구름 왜저리 무섭..??ㅋㅋㅋㅋ

 

 

울 승지니 등장해쥬구~

승지나 친정사랑RG?ㅋㅋㅋ

 

 

 

 

 

 

 

 

다행히(?)

계속 2:1 1점차

팽팽하구...ㅋㅋㅋㅋ

 

물론 지고있습니다만!ㅋㅋㅋ

 

 

 

 

 

 

 

 

 

연장 12회....

 

박성한 슨슈 

3점 쓰리런홈런!!!!!!!!!!!!!!!!!

 

 

미쳐!!!!!!!!!!!!!!!!!!!!

 

 

 

이날 점수 모두 홈런 실화?

팀컬러 상당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실 탁구장 썰ㅋㅋㅋㅋㅋ

 

 

 

 

우리도 필승조

다 막아버렸뀨!!!!ㅋㅋㅋ

 

 

 

 

 

 

 

우리 쓰리런의 주인공

 

박성한 슨슈

인터뷰타임도 보구가실게욘!ㅋㅋㅋ

 

 

 

 

 

 

 

 

 

직관 승리요정이규~~ㅋㅋㅋ

 

연장 12회...4시간 30분간 경기

실화니...ㅠㅠ

 

 

너무추웠지만ㅋㅋㅋ

이겨서 안추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솧디의 생생한 잠실구장리뷰는

 

 

youtu.be/FergrQ9-T0I

유튜브로 와서 봐주시구~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욘!!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