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이천가면 꼭 가셈 강추!!! [예스파크] 도자기 공방 투어 1탄!

솧디 2021. 5. 25. 11:2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닷!!

 

갑자기 또 비가 오네욤..ㅋㅋ

 

오.준.컨

(오늘 준비한 컨텐츠)

 

이천 도자기마을

'예스파크'에 다녀온 썰 

풀긔!

 

 

진즉에 소개하려다가

이쁜곳이 너모 많아 고민하다가

1,2편 나눠서 포스팅 가즈아~!!!

 

 

 

 

암튼 솧디는 이천으로

놀러가꾸~

 

이천엔 도자기마을 필템 국룰이죠?

 

이천 도자기 마을 중 하나인

'이천 예스파크'

다녀왔구욘~~

 

 

 

저번에 소개 해 드린 베이커리 카페

카페웰콤도 여기에 있어욘!ㅋㅋ

▼▼▼▼▼▼▼

https://around-all.tistory.com/86

 

[이천] 예스파크 '카페웰콤' 이천에 도자기마을 중 젤 핫함!!

안뇽~~솧디입니다! 이천 도자기마을 중에 하나인 '예스파크'를 다녀왔습니닷!! 일단...예스파크 도자기 공방거리는 다음에 포스팅하는걸루 ㅋㅋㅋ 너무 아기자기 볼게 많아서 일단 예스파크 내

around-all.tistory.com

 

 

 

저 건물들이 다 도자기공방들인데..

 

주목할것은..날씨....ㅠㅠㅠㅠ

 

오늘처럼 날씨가

오고 흐릿흐릿..ㅠㅠ

성가신 날씨였구욘..

구경할땐 거리가 햇살이 쫙쫙있어줘야

하는디..ㅠㅠ

 

그래도 좋은점은 원래 여기

엄청사람많은곳이라던데

비와서 그런지 한산했음!

 

 

 

 

 

그래도 본격 

떠나보도록 하즈아~~~!!

 

공방들이 넘 많아서 다 소개해드릴순없구

솧디의 쀨링대로 픽함!

 

 

 

 

 

이쁜 가게들이 엄청 많은데

파랑컨셉의 공방!

 

 

나 세상에 도자기 이렇게많은거 

첨보는거 같은뎅...엄마랑 그릇사러

같이 안가본 1인..

 

 

 

 

 

이거 그릇 너모 귀여워서

안 찍을순 없엇규...ㅋㅋㅋ

 

근데..가격 생각보다...비쌈...ㅋㅋㅋㅋ

 

공예품이여서 비싼건지

내가 그릇들 시세를 모르는건지

...ㅋㅋㅋ

 

 

내부도 이뿌고 아기자기 도자기들이 많았던

'희고희고'

 

 

 

여긴 가로등

도자기로 되어있음ㅋㅋㅋ

 

공방거리가 너무이쀼~!

 

여기 공방사장님들 중에

도예과 교수님들도 많다고함

 

 

 

또 거리 지나가다 발견한

'비즐' 공방

 

내부가 이뻐서

날씨 쨍쨍하고 밝을 때 왔으면

더 좋았을걸하구 아쉬웠음!

 

 

소품들이랑

도자기들이

아기자기 갬성~

 

 

 

 

 

 

여긴 공방이름이

'갤러리 미음'

 

다른 공방들에 비해 규모도 크고

진짜 쇼룸같이 DP되어있음!!

 

갠적으로 

요기 도자기 넘넘 

이뿐거 많았당!!!

 

 

 

 

 

여기는 컬러별로 섹션이 나눠져 있어서

더더 이쁘규~~

 

디자인도 겁나 유니크함!!!

 

노랑이들은 집에 델고오고싶었음!

 

 

 

 

이제 길건너 플리마켓이 열리는 곳으로 고고!!

 

예스파크가 엄청커서.. 이런 거리들이 몇개씩있음!!!

 

 

 

 

 

본격 플리마켓 열리는 곳으로 와버려꾸~

그래도 여기는 사람이 좀 많구낭~~

 

 

 

 

양옆으로 공방들도 있음!!

 

 

 

 

 

 

플리마켓도자기제품 외에 

다양한 공예품들도 굉장히 많았구!

 

 

플리마켓

셀러들 대부분이

실버 연령층이라

 

 

인스타 감성팔이 안하는 느낌?ㅋㅋ

최신유행탬 이런건 없는데

뭔가 더 좋았음!

 

 

 

먹을꺼없으면 습습하지

RG?

 

국화빵 겟!

 

먹거리들은 많지가 않음

마지막 남은거 겟겟함!

 

 

 

 

도자기마을에 

물레체험은 필수 아니겠으?ㅋㅋㅋ

 

 

시간여유있으면

이것도 해봐도 좋을듯!!

 

 

 

 

플리마켓은 이렇게 끄읏!

 

하지만 솧디예스파크에서

겟겟한 물건이 있즤~~

 

그건 2탄서 공개하겟쑴!

 

 

 

 

구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