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이천 [시몬스 테라스] 카페 & 전시 & 쇼룸 이거시 멀티플렉스다! ※짱 넓음 주의

솧디 2021. 5. 26. 15:51
반응형

 

 

하욤!~~솧디입니당!!

 

오늘은 드뎌 날씨가 좋네욧!ㅋㅋㅋ

 

 

솧디가 이번 이천여행에서 

젤 좋았던 여행장소추천드립니닷!

 

 

 

바.로

시몬스테라스

 

 

이천에 있는 카페인데

시몬스회사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긔!!!

침대회사 다들 RG?

 

에 보이는 벽돌건물시몬스공장!

 

 

시몬스테라스 가는 길이구욘!!

 

이천은 무조건 주차가 잘되어야하는데

시몬스테라스 내에 주차공간은 작아서

전기차 충전 주차 공간 몇 대랑 그냥 주차 10대 정도?

 

그래서

이천 데르메덴 온천 주차장이용하면됩니당!

 

시몬스테라스에서

1-200M정도 거리라 금방임요!

 

 

 

 

 

 

주차공간 널~~~찍하구~~

 

참고로 솧디는 금욜에간거라 

널널한걸지도?ㅋㅋ

 

 

 

 

 

 

본격 들어가보즈앗!!!!

 

 

굉굉굉~~장히 넓습니닸!ㅋㅋㅋ

 

운동화신구가세욘...

(구두신고가서 넘나 힘들어쯤...)

 

 

 

이 건물들은 쇼룸이랑 카페로 이용되는 곳인뎅

여긴 야외맛집이라

 

 

 

 

널~찍한 테라스가 나오는뎃!

이뿐데 사람별로없죠?!

 

왜냐면 너무 더워....

 

 

솧디도 야외에서 먹고팟으나

너무 더워서 일단 구경하구

카페로 갈것이야!!

 

 

 여기 야외테라스 맞은 편

이쁜 문이 이써욘!

 

이 문은  시몬스 쇼룸 입구임!!

 

 

 

들어가면 요렇게 스티커를 붙여줍네다!

이건 온도체크와 손소독을 했다는 표시에욘!

 

 

 

 

 

지하 1층부터 보도록 합니닷!ㅋㅋ

내려가보좌~~

 

 

 

 

우리의 꿀잠을 위해 

시몬스가 준비한 공간임!

 

 

 

 

잠과 관련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해주고있어욘!

 

 

 

 

 

나의 수면상태에 맞춰

매트리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있음ㅋㅋㅋ

 

 

 

스피디하게 문답을 한담에!!

 

 

 

 

요렇게 저의 수면스타일영수증처럼 나옵니당ㅋㅋ

저의 수면스타일에 따라 

매트리스를 추천해줌요 ㅋㅋㅋㅋ

 

 

 

 

나는..예비꿀잠러!!

잠 잘오는타입인듯...

 

뒤척이거나 못자거나 전혀없긔...

ㅋㅋㅋㅋㅋㅋ

 

매트리스 외에도 저의 수면상태에따라

잠 잘자는 법들도 같이 안내해줌

 

요고 넘나 잼쓰니 가보시면 꼭 해보십셔 ㅋㅋㅋ

 

 

 

이제 본격 쇼룸 구경을 해보즈앗!!!

 

 

 

 

침구 외에도 다양한 리빙상품들도

판매 중 ㅋㅋㅋ

인테리어들 넘 잘 꾸며놧긔~~

 

 

 

공간 넓죠?~~

여기가 이천이라 가능한듯..

서울에 이런크기 쇼룸하려면

ㅎㄷㄷ

 

 

 

다양한 침대들도 짱짱많구 ㅋㅋㅋ

 

다 구매 가능 한 것 들임!ㅋㅋㅋ

 

 

 

 

 

여기 실내 야외테라스 같아 보이는 곳은

실제 이용하는 곳은 아니구 그냥 전시인듭..

 

암튼 예쁘드앙~~~

 

 

 

이제 위로 올라가긔~~~

꼭 편한 신발 신으십쇼....

 

 

 

 

2층시몬스의 히스토리가 있는

전시관이긔~~

 

 

 

 

시몬스가 만든 최초의 침대인거같음ㅋㅋㅋ

당시 만드는 도구들도 같이

전시되어있음ㅋㅋㅋ

 

 

 

 

시몬스침대 과거를 지나 

 

 

 

 

현대사회에서의 시몬스 침대

 

 

영상자료들도 볼수있긔~ㅋㅋ

의자들도 전부 침대 스프링ㅋㅋㅋㅋ

되게 진심이네여 ㅋㅋㅋ

 

 

 

시몬스 광고들도 다 볼수있음ㅋㅋㅋ

옛날에 봣었던

시몬스침대 씨엪도 나오는데

추억돋ㅋㅋㅋ

 

 

헤리티지?ㅋㅋ

가보즈앗!

 

 

여기도 쇼룸이닷!

 

그런데...여긴...프리미엄 라인...인............듯

 

 

 

 

 

 

네..매트리스 거의 2천만원...ㄷㄷ

 

 

 

 

미쳤따... 이건 2천만원 넘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앉거나 누워 볼 수있어서

냉큼 누워봤는데 엄청 푹신함ㅋㅋ

 

근데 푹신이 침대는 솧디는 

허리아프긔...ㅋㅋㅋ

 

이건 제가

못사는게 아니라 안사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트리스 안에 어떻게 되어있는지 나와있긔 ㅋㅋㅋ

뭐가 엄청시리 들어갔네연ㅋㅋ

 

 

 

이제 카페타임이긔!!

시몬스 테라스 안에 있는 카페는

이코복스 커피

 

여긴 쇼룸이랑 이어져있기두하구

밖에서 들어갈수도잇구 ㅋㅋㅋ

사진은 밖에서 들어가는 입구!!

 

 

 

메뉴는 이렇게이꾸욘~ㅋㅋ

 

 

 

솧디는 날이 더운관계로

안에서 먹게쯤!!!

 

 

무화과 케이크

아메리카노구욘!!

 

디카페인은 없다구합네당ㅋㅋ

 

 

 

 

 

무화과 케이크 달달하니 녹진하니

아주 맛낫규~~

 

 

커피원두는 여러개 중에 맛에따라

고를수있긔!!!

 

 

 

 

 

솧디는 첼로원두로 초이스!!!

 

 

 

 

여기는 시몬스테라스에 안에 있는

전시관!!!

 

전시테마는 정확한건아닌데 분기별로 바뀐다고함

 

암튼 이 전시는 계속 볼 수 있는 전시는

아니라고하니 참고해쥬세욘~

 

본격 들어가봅시드앗!ㅋㅋㅋ

 

 

 

 

 

 

갑분솧디등장ㅋㅋㅋㅋㅋㅋ

이번 전시 컨셉은 항공컨셉임!ㅋㅋ

 

들어가자마자 기내 의자들이 이꾸욘~~

당장 앉아보았꾸!ㅋㅋㅋㅋ

 

노랑노랑 넘 이쁘규

세상 편안하드앙ㅋㅋㅋ

 

 

 

 

포토존은 여기가 명당!ㅋㅋㅋ

근데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어놓으세욘!ㅋㅋㅋ

(이유는 밑에있음ㅋㅋㅋ)

 

 

 

 

 작품들도 감상하규~~

 

힝 여행가고시포.....

 

 

 

 

전시 막바지 공간이 나옵니닷!ㅋㅋㅋ

 

 

 

 

 

 

사진 찍어야 하는 이유

▼▼▼▼▼▼▼▼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면

사진도 인화가능함!!!!!

 

 

사진인화한거 마지막에 직원분께 

드리면

 

 

 

 

 

쪼ㅏ란~~

 

여권이랑 기념품들 줌ㅋㅋㅋ

 

 

이렇게 들고찍으니깐 진짜 여행 온 느낌임!ㅋㅋㅋ

 

 

 

이렇게 해서 시몬스테라스 방문기는 끝이규

 

이천 놀러갈 계획이시면 꼭꼭

가보세욘~!!

 

 

왕 추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