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안국[단산] 어린이날엔 육회비빔밥이지~!! 어린이날 종로투어!

솧디 2021. 5. 6. 14:00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닷!!

 

다들 어린이날 연휴

잘보내셨나욤?!ㅋㅋ

 

 

날씨가 너무황금...스러웠다.....☆

 

근데 연휴지만 어디외출하면

사람들 옴총 많을 거 같은

니낌...ㅋㅋㅋ

 

 

그래서 어린이들 없을법한 장소로

종로 초이스!!

 

 

 

 

안국역 근처에 있는

 

'단상'

더착쓰~~ 

 

 

점타 한 두시쯤갔더니

웨이팅 걸려버렸짐 모얌...

 

어린이들은 많이없지만

어른이들이 

많아씀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요롷게 3개뿐ㅋㅋㅋ

 

솧디는 육회보리밥으로 시켯!!!!!!

 

 

 

 

 

 

 

 

 

드뎌 입장해 쥬구~~~~

 

야외처럼 이렇게 천장이 뚫리니깐

넘 좋더라능..

 

 

어제 날씨 자체가 넘 사기엿다규욘!!ㅋㅋㅋ

 

 

 

 

 

핫플이여서 그런지 

풀방 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한옥느낌 앤다

세련미 둘다 만족~!

 

 

 

 

 

 

 

 

주방도 엄청나게 바쁘긔~~

 

근데 오픈키친 너무좋구~ㅋㅋㅋㅋ

 

 

깔끔 정갈 스무디킹!

 

 

 

 

 

 

드.디.어

 

육회비빔밥 출격!!!

 

 

 

 

같이간 친구도 같은 육회비빔밥시킴ㅋㅋㅋㅋ

 

왜냐면 둘다 육회처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쟁반에 요뤃게 1인상으로

깔끔하게 나오구욘!

 

킹시국에는 아주 좋규~~

 

 

 

 

솔찌키..비빔밥  거기서 거기잖아여...

 

근데...

 

머선129 ㄴ0ㄱ

 

옴총 맛있어서 깜놀!!!

 

 

 

 

 

 

강된장이랑... 육회

비빔 조합 뭐죠..??

 

 

생전 듣도보도못한 조합인데

 

왕 맛있어버리기~!!!!

 

있긔?! 없긔?!

 

 

 

 

 

 

완전 깔끔스무디킹하게

 

다드셨구

 

 

돼만족!!!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