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제주도 [평대앓이] 딱새우 고급지게 박살내고온 후기:)

솧디 2021. 4. 28. 10:33
반응형

 

앙뇽~~솧디입니당~~!

 

현생땜시 여행가고파짐요...

여행 가고플때마다 포스팅해야그써 ㅋㅋㅋ

 

 

작년 제주도에서 거의 한달정도

보냈는뎅ㅋㅋ

 

그때 딱새우 엄청 박살내고 

다녔거든여ㅋㅋㅋㅋㅋ

 

 

 

그 중 한곳인

'평대앓이'

 

 

 

 

이곳이구욘~~

 

 

 

 

 

앞에 요런식으루 마당있규 

주차하고 오심됨!ㅋㅋㅋ

 

입구에 버진로드같은 길 있음 주의

 

 

예약하셔야되구욘~~

 

대기하는 곳에서 대기하다가

저희를 서프라이즈 세계

인도해주심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갑자기 식당등장!ㅋㅋㅋ

 

 

5개 테이블정도가 있음!

 

다른분들 식사중이라 내부는 못찍규

 

저희는 창가 좌석으로 긔긔~~

 

 

 

 

 

 

 

 

 

먼저 식전빵!!

 

 

여기 세트메뉴 2개인데

젤 새우 많이있는걸로

시켰음ㅋㅋㅋ

 

 

솧디는 새우박살러^^

 

 

 

 

 

 

 

 

메뉴구성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 몇 년 못먹은 사람이냐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딱새우 제철시즌이라

이해해쥬셈ㅋㅋㅋㅋㅋ

 

 

 

 

 

 

 

메뉴구성은

 

1. 딱새우장 덮밥

2. 쉬림프 & 리코타  샐러드

3. 딱새우 & 새우 오일 파스타  

 

음료는 자몽에이드랑 키위에이드!

 

 

 

 

 

 

 

딱새우 다 까져서 나오구욘

 

(근데 이때 딱새우 쥴랭먹으러 다녔는데 다른식당들도 대부분 까서 나왔음)

 

딱새우 껍질이 매우 단단해서 그런거같음요!

 

 

아보카도 앤다 명란젓 조합

필패인거 RG?

 

 

요거 쥴랭맛있었규~~

 

근데 쬐애끔 짜부렀으 ㅋㅋㅋ

새우장이라 어쩔수없다구봄ㅋㅋㅋ

 

 

 

 

 

 

 

이 샐러드엔

딱새우는 없긔 ㅋㅋㅋ

구냥 새우들 가득하규

리코타치즈

냠냠하시면되구욘~

 

 

 

 

 

 

 

 

딱새우 오일파스타! 

접시도 한라산 접시에 주심ㅋㅋ

 

 

쥴랭 무한흡입해버림 ㅋㅋㅋ

내 스타일이여따!!

 

 

또 새우 박살내러 가고싶구욘...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