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행꾸_여행이돠

바다뷰와 미드센츄리 인테리어 조합? 못참지! 영종도[카페얼트]

솧디 2021. 8. 26. 14:2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이번 휴가때 인천으로

놀러갔는뎅 인천에서도

요즘 핫하다는 영종도에 다녀왔습니당!ㅎㅎ

 

영종도에 인천공항밖에 몰랐던 1인...

앤다

을왕리 해수욕장이 영조도 안에있는거 아셨나여?!

 

나만 몰랐던건가...흠..

 

암튼 영종도가 요즘 핫한 카페들이

많다구해서 다녀왔어용!ㅋㅋ

 

 

'카페얼트'

 

카페가 상가에 위치하구있어서 

주차도 하기편하구

그리고 주차비 무료...임!!!!

이것만으로도 너무 대만족..ㅋㅋㅋ

 

 

 

 

 

짜란~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바다뷰가 뙇!!

 

 

 

 

중앙에 모래랑 조형물이있어서

더욱더 놀러온거같은 느낌쓰!!

 

 

 

 

 

 

이날 날도덥고

비 올려고하는지

습했음

 

영종도가 핫한 곳이라 그런지 카페가 많앗음!!

 

그래서 그중에 

카페실내면서 바다뷰 카페 찾아

오게됫는데

인테리어도 요즘 유행하는

미드 센추리 모던스타일!

 

아주 깔끔스무디킹!!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많드아....

심지어 평일임...^^

 

 

 

 

 

오후 타임 좀 지나니

사람들 뜸해지긴했어용!ㅋㅋ

 

너무 점심피크타임만 

피해주심될듭!ㅋㅋ

 

 

 

 

곳곳에 바다뷰라

어딜앉든 좋을거같슴당!ㅋㅋ

 

 

 

소품들도 바다뷰랑

너무 찰떡!

 

 

 

 

이제 본격적으로 메뉴를 시키러 고고!!

 

 

 

 

 

디저트수니로써..

디저트 체크체크해야죠ㅋㅋㅋ

 

 

 

주방이 올화이트라

진짜 더더 깔끔하고 청결해보임ㅋㅋㅋ

 

 

 

음료메뉴들이구욘~!

솧디네는 아메리카노랑 시나몬 크림라떼로 주문!!

 

 

 

 

 

짜란~ 드디어 메뉴나왔구욘!

 

 

 

 

앙버터 스콘이랑 초코데니쉬!

 

둘다 걍 쏘쏘...

케이크먹을걸하고 후회함

 

 

 

 

 

그래도 레알바다도 보고하니

마음의 안정쓰...

 

글고참고로 사진도

엄청 잘나와여ㅋㅋ

인생사진 찍고싶으시다면 

어서 고고!!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