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라곰[클렌징워터] 체험기! 깔끔스무디킹하게 클렌징 가능함??

솧디 2021. 6. 4. 10:28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오늘은!! 클렌징워터 리뷰!!!

 

나..클렌징문제있어?

계속 클렌징쪽으로만 체험단 당첨쓰..

ㅋㅋㅋㅋ

 

이번리뷰는 SSG에서

새로런칭한 시코르!!

다들...모르시쥬?!ㅋㅋㅋ

쓱에서 뷰티전문스토어를 낸거같음!

오픈초기라 이벤트 상당하규~

 

 

▼▼▼▼▼▼▼

https://chicor.com/

 

CHICOR

신세계백화점이 셀렉한 뷰티 스페셜티 온라인 스토어 시코르닷컴 OPEN! 메이크업, 스킨케어, 럭셔리화장품, 뷰티 핫템 추천 등 뷰티제품 편집샵

chicor.com


 

 

 

 

[라곰]이란 브랜드에서 나온 클렌징 워터!!

 

또 쁘띠쁘띠한 사이쥬..ㅋㅋㅋ

샘플들도 몇개 챙겨넣어주심!

 

 

 

 

아예 이렇게 투명한 액체규!

이건 본품이 아닐거라

본 제품 크기는 더 클듯!ㅋㅋㅋ

 

 

 

풀 네임이 

라곰 셀럽 마이크로 클렌징 워터

 

 

일단..클렌징워터

나도 많이 써봤지만

애초에 그렇게 클렌징이 잘되는 

제품군이 아님!!

 

포인트 메이크업보다는

피부화장이나 쿠션, 팩트 이런거만

지워준다고 생각하심됨!ㅋㅋ

 

가볍게 쿠션만 바르고 외출하고서

이걸로 쓱쓱닦는거쥬!ㅋㅋㅋ

 

 

암튼 그래도 리뷰니깐

눈 화장을 지워보겠슴당!!!

 

 

당연히 마개는 필수!!

 

 

 

 

클렌징워터는 사용법은 진짜 간단함!

화장솜에 듬쁙 적셔주고~~

 

쓱쓱 닦아내듯이 닦으면됨!!

절대 빡빡문지르면안되긔!!!!!

 

솧디는 눈 화장 지우는 거라서

10초정도 꾸욱 눌러주고 지워봤음!!

 

 

 

 

 

 

 

 

화장한 솧디 눈이구욘ㅋㅋㅋㅋ

10초 꾹 누르고 닦아낸 직 후!

 

마스카라..일단 1도 안지워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어쩔수없는거임ㅋㅋㅋ

 

 

 

 

 

 

근데 마스카라는 빼고 다 지워지긴함ㅋㅋㅋ

 

 

결국 이날 아이리무버로 다시 지우긴함요!

 

 

다음 사용할땐 눈 화장은 안지울꺼긴하지만

일단 눈이 따갑거나 그렇지는 않음

순한성분이긴한듯!

 

 

정리!!

팩트나 쿠션정도는 잘 지워짐!

간단하게 메이크업하고 나가실때

라곰 클렌징워터로 클렌징해도

충분히 가능할듯함!!

하지만 마스카라는 불가!

 

그럼 이만 총.총

 

 

(이 리뷰는 시코르 라곰 체험단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