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탬버린즈] 손소독제 핸드크림 퍼퓸핸드 핫템들 다 내돈내산 겟겟!!!

솧디 2021. 6. 25. 10:59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요즘...제가 빠져버린

핫템이 있는뎅...

 

바로바로

 

탬버린즈입니다!!!

 

 

 

우연히 간 카페에 손소독제가

있는거였다...

 

손소독제가 무의식의 상태에서도

바르는 킹시국 지경에서

 

디스펜서가 이쁘네하면서

바른...이것이...

 

향기에..중독되버렸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000향인데...

와..............

너무 좋아여...

 

 

 

 

그래서 바로 구매했구여ㅋㅋㅋㅋ

 

제가 산건 휴대용 손소독제인데

쓸모는 휴대용 손소독제가 더 좋을거같아

이걸로 구매!ㅋㅋ

(큰거는 디스펜서가 넘이뻐서 고민했어용..)

 

가격

탬버린즈 손 소독제 (30ml): 6500원

탬버린즈 손 소독제 (250ml): 32,000원

 

 

탬버린즈하면 핸드크림이였는뎅

손소독제도 있는 줄 첨알았음ㅋㅋㅋ

 

 

 

 

 

요건 제가 쓰고있는 탬버린즈 핸드크림 421인데..

 

421향은 달달한 바닐라향이라

솧디취저였거든여...

(이거 산것두 벌써 작년...)

탬버린즈 핸드크림 (30ml): 21,000원

탬버린즈 핸드크림 (65ml): 32,000원

손소독제로 인해 

000향이 이렇게 좋은걸줄은 첨알아버렸다리..

 000도 프레쉬하고 산뜻!

중독성있는 향!!

 

 

 

 

 

이건 퍼퓸핸드라고 

이것두 탬버린즈에서 새로나온듯

탬버린즈 퍼퓸핸드 (15ml): 14,000원

탬버린즈 퍼퓸핸드 (40ml): 32,000원

신상은 또 못참구여ㅋㅋㅋㅋ

 

케이스가 넘 특이하고 이뻐서

겟하고싶어져버림...

 

핸드퍼퓸은 

VEIN 베인이라는

향이구여~ 

은방울꽃 향기라고해서 

이걸루 구매함ㅋㅋㅋㅋ

 

이건 향이 8가지인가 있음 ㅋㅋㅋㅋ

향 맡아보고사고싶었으나

매장이 다... 신사쪽에 있어서 귀찮음..ㅋㅋㅋ

 

평 보니 베인이 젤 베스트인거같아서

이걸로 구매했어여ㅋㅋ

 

 

 

요렇게 뚜껑을 

열여주고 짜서 사용하믄됨ㅋㅋㅋ

 

단점은 양이 얼마나 남았는지

모르겟는거

 

 

 

한번 누르면 양

이정도나옴..ㅋㅋㅋㅋㅋㅋ

 

쬐에끔 나오지만

그래도 저정도로 손 다 바르는거가능

ㅋㅋㅋ

 

저만큼만 발라도

향기 미치도록나구여

손에 프라이머 바른것처럼

매끈매끈 보송보송함ㅋㅋㅋ

 

신기할세...ㅋㅋㅋ

 

 

 

이번엔 탬버린즈  손 소독제 000을 사용해볼게용!!

 

케이스부터가 넘 이뿌다..

넘나 취저이시다리...

 

 

 

 

 

 

 (도라에몽?ㅋㅋㅋㅋ)

 

요런 겔형태인데

묽은 겔 형태ㅋㅋ

 

이것도 손에 바르면

매끈매끈 보송보송함..

 

알콜성분이랑

손 보호성분이랑

같이 들어있어서 그런듯!

 

 

 

손소독제는 

000, 7, 712

이렇게 향으로만 있구여 

 

개인적으로 712는 넘넘넘 불호...

그냥 흙냄새 그자체ㅋㅋㅋ

 

 

주문하면 샘플도 같이보내주시니

시향 함 해보세영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