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 오일] 세정과 보습을 동시에 가즈아!!!

솧디 2021. 6. 3. 16:51
반응형

 

 

안뇽~~솧디에용!

 

솧디 SSG.com 체험단 또 당첨~~><
(SSG.com에서 제공받은 제품으로 리뷰합니다!)

요즘

마스크때문에 피부트러블...

 

앤다

솧디는 맨날화장하구욘..

 

피부가 진정 될 틈이없으심..ㅠㅠ

 

 

 

 

그래서 신청한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오일

 

최대한 요즘

진정이랑 수분보습으로

피부케어중인데

딱이지모얌!!

 

그래서 바로 신청해버려꾸~~~

 

 

 

 

체험단용이라 

50ML짜리..ㅋㅋㅋ

 

 

 

크기가..앙증맞다는것으로...하고

넘어가자.....

여행용으로 쓰면될듯!ㅋㅋ

 

 

 

 

 

 

 

 

 

 

 

 

요렇게 마개로 막혀있구!!

층결! 층결!

 

 

 

 

 

 

 

 

 

 

 

 

살짝 손등에 떨어트려서 어떤느낌인지

보았구욘!!

 

오일질감은

소프트오일질감? 미끄덩묵직 이런느낌없음!

 

 

 

 

 

 

이제본격지워보자!!!!!

 

 

이건 지금 저의 화장한 마이 아이즈~

ㅋㅋㅋㅋㅋㅋ

 

렌즈전후ㅋㅋㅋㅋ

(렌즈리뷰아님 주의)

 

암튼 솧디 화장한 눈은 

요러하구욘!

 

정확 리뷰를 위해 아이리무버없이

헤라 릴렉싱 딥 클렌징오일로만

지워볼꺼에욤!

 

 

 

 

 

 

어떠신가요?!! 

클렌징오일로만 지웠는데

이정도면 완전 ㅅㅌㅊ

 

 

한 두개 빤짝이 남긴했는데

저건 아이리무버도 어쩔수없는

최강 지속력 반짝이라 

어쩔수가없음...ㅋㅋㅋㅋ

 

 


지속력 최강반짝이 펄이 궁금하시다면?!

▼▼▼▼▼

https://around-all.tistory.com/20

 

영롱좌 글리터 섀도우가 드뎌 도착하였다!!! by. 언리시아 글리터피디아 아이팔레트

안뇨~~~옹 솧디입니닷! 오.준.컨 솧디는 섀도 필템이긔 특히 글리터 아쥬 좋아하는데연 언리시아에서 영롱좌 글리터파레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내돈내산임다!!!) 2021.03.31까지 1+1행사중이라서

around-all.tistory.com


 

그래도 싹싹 다 지워졌구!ㅋㅋ

마스카라랑 이런것도 다 지워짐!

세정력 무엇?

 

 

글고 젤 중요한건!!!

눈이 1도 안따가움!!!!!!! 이게젤 중요

밑줄 쫙!

 

클렌징오일로 아이메이크업 지우면서

눈따갑고 난리나야되는데

체험단때매 리뷰하지만

눈할때 갓직히 무서웠음..ㅋㅋ

 

근데 1도 안따갑!!

 

클렌징폼 안해도 세정력 굿

 

폼을 안해서 그런지

지우고나니

촉촉한 느낌들구~ 

 

각질제거도 되서

7일만에 사용하면 매끈피부된다고하던뎅

기대해보게씀!!

 

 

 

http://department.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67215439&siteNo=6009&myssg=pdtEvalItem 

 

릴렉싱 딥 클렌징 오일 200ML 세트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department.ssg.com

(SSG.com에서 제공받은 제품으로 리뷰합니다!)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