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여름에도 쫀쫀피부하고싶음?! 에르쯔틴 리쥬브네이션 플레게 젤 수분진정 젤!

솧디 2021. 5. 21. 13:47
반응형
SSG.com 참조


안뇽~솧디입니당!!

드.디.어
솧디 SSG.com 체험단 당첨~~><
(SSG.com에서 제공받은 제품으로 리뷰합니다!)
※첫 리뷰 주의

SSG.com 참조

[에르쯔틴 리쥬브네이션 플레게 젤]
130ml / 19,000원


일단 이 크림? 젤을 신청한거는
여름에..끈적이는거 극강으로 싫어하시는
저땜시 신청했구욘..ㅋㅋㅋ

여름에 끈적이는거 최강으로 시룸..
솧디 머리카락 긴편이라..
얼굴에 머리카락 달라붙고
난리도 아니아님..켘..

암튼 수분진정해주면서~~
여름피부엔 쿨링감 무적권있으면서~~
안 끈적이는 젤타입 화장품으로
신청해쑴당!ㅋㅋ




배송은 요렇게 왔구욘~~
본품이랑 리플렛 같이 들어있었음당!

일단 본품보내준다고 보긴했는데
그래도 용량 짐승용량인듭...



포장뜯어쥬구~~~

에르쯔틴이란 브랜드가
여의사라는 뜻이라고함드아
의사분이 만드셔서 더 뭔가 좋을거같은
느낌뿜뿜해쥬시구~



그렇담
성분 살펴봐야쥬?ㅋㅋㅋㅋ

영어라...패쓰...ㅋㅋㅋ


이 제품 참고로 독일 기술력 바탕의
성분이 베이스로 들어가구
'노르데나우 수' 와 '히알루론산'
함유되있어서
피부진정 앤다 수분충전에 좋다고함!!



피부저자극 테스트 아주 맘에 드시고요~
ㅋㅋㅋㅋ 솧디 피부 예민러는 아니지만..
킹시국 마스크때문에..
에..난리도아냐 ㅠㅠ


그래서 요즘에 '병풀'성분
들어가있는 화장품 극호!

이 젤에도 들어가있구욘~~


본품은 요러하다잉~
굉장히 양많고 좋구~ㅋㅋㅋ

실링 뜯어!ㅋㅋㅋ
(이거 되어있어야 화장품신선스무디킹)






투명한 젤 타입으로 되어있구욘~~




가볍고 살짝 미끄덩한 질감임!!



어떤 느낌인지 보기위해 일단..
손등에다가 발라보게쯤!ㅋㅋㅋ

일단 첫 느낌시원하드앙!!ㅋㅋ
쿨링쿨링 니낌~

엄청 묽지도않고 딱 적당한
산뜻젤 제형임!!


펴바르면 이런느낌ㅋㅋ

양을 많이해서 바로 흡수는 안되구 두들겨서
흡수시켜땅!



두들겨주니 또 금방 흡수됨ㅋㅋㅋㅋ

근데..굉장히 ...쫀쫀하다!!!!
첫 느낌시원한뎅
바르고나니쫀쫀하고 찰져진 느낌임!!!



그렇다면 당장 얼굴에 발라봐야겠음!!!

▲바르기 전

솧디의 세안 직후 피부..
제가..그 까다롭다는 수부지임....
'수분 부족 지성'
이구욘... 세안 직 후 스킨케어 안하면
옴총땡기는S.T


▲바르고 난 후
(생얼에 바로 젤만 바른 상태)

육안으로는 바르기 전후랑 많은 차이는 없고
살짝 광택있는정도?

얼굴에 발라보니

1. 노끈끈! 산뜻하고 쏙쏙스며듬!!

2. 바로 흡수되지만 속은 쫀쫀해지는 느낌!!

3. 살짝 붉은기 있던게 옅어짐!


아직 효과가 어떤지 좀 더 써봐야알겠지만
여름에 쓰기 아주 딱 좋은 제형이닷!!!



현재 SSG.com에서 세일 중!!
19,000원 → 13,680원
득템하시규~~~ 주소링크걸어둘게욥!


http://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058835052&siteNo=6004&salestrNo=6005&tlidSrchWd=%EC%97%90%EB%A5%B4%EC%AF%94%ED%8B%B4&srchPgNo=1&src_area=ssglist

에르쯔틴 리쥬브네이션 플레게 젤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위 홈페이지 보시면 자세한 사용법 나와있구욘~

저는 리뷰를 위해 바로 사용했지만

토너 후 발라줘야함!!!


그리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사용하면
더욱더 쿨링효과 극대화된다구하구욘~

날씨 더 더워지면 이렇게 사용해야겠음!!



피부 겉은 번들...
속은 당기는... 딱 솧디네요...

애기들도 쓸 정도의 저자극 제품이라고하니
순한 성분 매니아분들은 더욱더 좋아하실듭!!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