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리뷰_뷰티제품

[시코르 스틱파운데이션] 출근시간 퀵메이크업 가능!! 부드럽게 쓱쓱 발림!

솧디 2021. 7. 2. 13:49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이번에 

 #시코르메이크업 에서

신상으로 나온

스틱파운데이션 아시나용?!!

 

아침에 쓱쓱 바르면 화장 금방된다고하던뎅

 

솧디는

퀵 메이크업은 못참지...

 

 

 

 

 

 

 

 

요렇게 배송이왔구요~~

뽁뽁이로 잘 포장되서왔네용ㅋㅋ

 

 

 

뽁뽁이를 풀러보니

요렇게 박스에 담겨있네용 ㅋㅋㅋ

 

 

 

저는 라이트 베이지 컬러로 

초이스했어용!!!

 

 

 

크기는 제 손크기정도?ㅋㅋ

참고로..솧디손은 작디작습니다만...ㅋㅋ

 

 

정확한 상품명은

엑스퍼트 벨벳 커버리지 스틱 파운데이션

이였군여..ㅋㅋㅋㅋㅋ

시코르 스틱파데로 부르겠습니다ㅋㅋㅋ

 

자외선차단도 되네용!!

 

용량은 18g정도!!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는 이렇게 약간 삼각형으로

되어있네요!

코 옆 바를 때 좋을듯!!

 

 

 

 

 

자세한 사용법이나 발림성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

 

 

https://youtu.be/6jkNktNJKsY

 

 

 

오늘 스틱파운데이션으로 화장 해 본 결과

일단...굉장히 발림성이 초초부드러움!!!

 

그리고 쓱쓱 잘 발려진다...

 

넓은면으로 얼굴 쓱쓱바르고

두들겨주니 화장끝..!!!!

초초간단해!!!

 

부드러운데 커버력도 얼추있음!

모공이나 잡티 정돈 커버가능!

 

바르고나서는 약간 세미 매트제형이라

너무 번들거리고 하지도않음!

 

나의 출근시간을 소듕하게

지켜줄거같음!!ㅋㅋㅋ

 

 

 

 

(이 리뷰는 시코르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리뷰하였습니다.) 

 

 


구매는 요기서

▼▼▼▼▼▼

 

https://chicor.com/goods/0000000009274

 

CHICOR

신세계백화점이 셀렉한 뷰티 스페셜티 온라인 스토어 시코르닷컴 OPEN! 메이크업, 스킨케어, 럭셔리화장품, 뷰티 핫템 추천 등 뷰티제품 편집샵

chicor.com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