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광교[남도예찬]한정식인데 갈비찜이 맛있고 난리래...어후... 좋못사

솧디 2021. 6. 9. 16:37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간만에 한정식이 땡겨서

먹으러 갔구욘~~

 

 

 

 

광교에  있는

남도예찬으로 고고했습니당!ㅋㅋ

 

 

상가안에 있는 매장이규

엄청 넓다!!

 

 

 

이렇게 메뉴 구성되어있구~!

솧디는 갈비찜정식으로 긔긔!

 

 

 

식당내부

 

정말 딱

깔끔스무디킹!

 

정갈스멜 물씬나구욘~

 

 

 

뷰는 그저... 도시뷰ㅋㅋㅋㅋㅋ

 

그래도 창문이 널찍하니 좋구욘~~

 

 

 

메인메뉴 나오기전

밑반찬?들 먼저 세팅세팅!!

 

 

 

다다 맛있게먹었음!ㅋㅋ

 

 

 

아싸 우리 밥왔구~!!

 

돌솥밥이군요~~라킷라킷!

윤기 좔좔~~~

밥맛 꿀맛!

 

 

 

 

 

그렇죠 갈비찜 오셔야죠!

 

하........양념 너무 맛있구연..

쌀밥이랑 너무나 찰떡!!!

 

 

 

 

 

워후...

 

밥 한그릇 뚝딱해치웠음요!ㅋㅋㅋ

 

가격두 1인당 28000원이라 

가성비도 좋구!!

 

 

역시나 돼만족!!!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