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화곡동 [써드팩토리] 아이스크림이랑 크로플은 무적권 무야호~~

솧디 2021. 5. 28. 13:45
반응형

 

 

안뇽~솧디임당!

ㅋㅋㅋ

 

 

친구동네 놀러갔다가

크로플 넘나리 먹고파서

서치서치한

 

 

'써드팩토리'

 

써드팩토리라고해서 나만 

써드임팩트생각났나...

(에반게리온 RG?)

 

 

 

암튼 까치산역 부근에 바로이뀨

 

친구가 화곡동 네이티브라서

아주 쉽게 갈수있었뀨!

ㅋㅋㅋㅋㅋ

 

 

 

 

 

 

 

 

도착을 했습니다~~~~~~~!!

 

한적쓰한 골목같은데

갑자기 나오구여 ㅋㅋㅋ

지하철 역이랑은 가까움ㅋㅋㅋㅋ

 

 

 

 

 

내부 굉장히 아기자기

쏘큐트하다...

 

 

동네에서는 유명한 곳이라고함!

 

 

 

 

 

 

 

내 친구 구석탱이 처돌이시라

젤 구석으로 앉았꾸!ㅋㅋㅋㅋ

 

 

공간 밝은데 여기만 어둑어둑하고 난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메뉴!!

시그니처를 먹어봐야겟쥬?!

 

흑임자라떼로 시켜쥬구~~~

솧디는 아이스가 디폴트값!

가격두 4900원이면 착하디~

 

 

크로플은 종류가 여러갠데

 

나는 당빠 

아이스크림 로투스로 시쿄땅!!!

아이스크림 + 크로플 + 로투스 조합

말뤼쥐뫄!!!!!!

 

 

 

 

 

 

 

 

 

 

흑임자라떼 

나왓꾸~!!! 

 아주 고소 달달 좋규~~

 

 

 

칭구는 아메리카노로 시킴!!!

 

디저트엔 아메리카노 국룰이람서...

ㅋㅋㅋㅋㅋㅋ

 

 

 

 

 

 

 

워후.......솧디 현기증나구연...

 

여긴 냅킨도 깜찍스무디킹하네!

 

아이스크림 크로플 이렇게해서 7000원이면

갓성비 킹정?

 

 

 

 

 

크로플 왕 맛있으니깐

왕 크게보자!!!

 

 

저 조합이 맛없으려면

내가 이상이있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 아님..ㅋㅋㅋ)

 

 

같이 주신 메모? 명함같은거엔

카페사용설명서가 들어있규ㅋㅋㅋㅋ

 

내용은 사진참고참고!ㅋㅋ

 

 

나 또 돼만족했규~~

아주 달달~~하규~~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