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건대 더클래식500 [라 파밀리아] 평일 런치 1시간안에 다 먹은 썰 푼다!

솧디 2021. 6. 10. 14:31
반응형

 

 

안뇽~~ 솧디입니다!!

 

콩~~그레츄레이션~~

바로 어젠 솧디생일이였습죠ㅋㅋ

 

그래서 점타에 스풰셜하게 보내고싶은

저의 열쯩열쯩으로 인해

 

라파밀리아를 다녀왔어영!ㅋㅋ

 

 

 

 

라파밀리아건대 더클래식500호텔안에 있는

레스토랑이구요~

 

 

런치메뉴로 먹었습니당!

 

 

 

 

 

 

 

솧디는 런치스페셜로 초이스!

 

2인에 8만원이구

1인에 4만원이라고보심될듯!

 

메인메뉴

등심 스테이크도미구이 중에

선택인데

당빠 솧디는 스테이크!!

 

 

 

 

 

 

물티슈가 라구뜨물티슈..ㅋㅋㅋ

라구뜨는 더클래식500에 있는 뷔페임ㅋㅋㅋ

 

라구뜨랑 라파밀리아랑 고민하다가

뷔페는 킹시국에 아닌듯하고

뭔가 왓다갓다 시간이 부족할거같아서

 

라파밀리아로 초이스!!

 

 

 

 

 

식전빵나왔구욘!!ㅋㅋㅋ

맛있음!ㅋㅋㅋ

 

 

 

 

오늘의 스프버섯스프!!

 

버섯맛 아주진하시구~

식전빵이랑 같이 먹으면 넘나맛있긔!

 

 

 

해산물 샐러드 나왔구요~~

 

새우가 넘나 탱글탱글!

딸기랑 조합도 베리굿!

 

 

 

 

새우 오동통한거보이시나요?~~~

 

조개랑 관자들도 딱 좋았음!!

 

다만...

 

지금부턴....시간이...부족하기 시작하다,,.

 

 

왜냐면.. 여기 점심에 완전 풀방!!!

 

창가자리 앉고싶어서 예약전화했는데

창가자리없구 일단예약만해놓음

 

글고 가서보니 만석...

평일점심 만석이니 꼭 예약하세요!!

 

 

그래서 음식이 생각보다 늦게나오는거...

심지어 코스요리..

 

초조해지기시작하네...

빨리 드시고 싶으시면 서버분께 미리 빨리 달라고 하심될듯!

 

 

펜네파스타!!!

 

오일파스타구~ 버섯이 옴총들어가있음!ㅋㅋ

암튼 이때 40분...그래서 결국 서버분께

제발 다음음식 빨리달라고요청함..

 

원래는 다먹은거 서버분이 체크하고

다음음식나오는데

지금은 그럴 시간이없다..

 

 

 

 

그래서 우리는 스테이크 겁나빨리나옴ㅋㅋ

등심스테이크~~

미디움레어로주문했는데

걍 미디움굽기였구

그래도 맛있었음ㅋㅋㅋ

 

등심은 잘못구움 질겨지는데

여기스테이크는 안질기고 맛있었음!

 

 

육즙좔좔~~~

 

 

 

 

글고 급해보였는지 후식티도 

같이 주문받아주심ㅋㅋㅋ

 

 

 

솧디 홍차로 주문했구염

 

테이크아웃잔으로 갖다주셨음!

원래는 그냥 컵에다나오는데

테이크아웃잔으로드릴까요 물어보셨음

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초조 긴급해 보였나봄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거의 스테이크 마셨음..ㅋㅋㅋ

 

 

그래도 딱 1시에 맞춰 나갈수있었다고한다...

 

점타 1시간에 코스요리는 

힘들었...

 

 

점타시간 좀 늘려주세여...

ㅅㅅㅅㅅㅅㅅ

 

 

그럼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