솧디의 취.꾸 (취미 꾸미기)

솧디는 구독/공감/좋아요 /댓글/ 소통 환영합니다! ♥는 무적권 누르고 읽어주세요^^!

솧디의 취.꾸! 인스타&유튜브  ▼자세히 보기 클릭 자세히보기

위꾸_음식리뷰

송파[장인미역] 생일에 식당가서 미역국먹은사람 풋쳐핸썹!!~~

솧디 2021. 6. 11. 15:43
반응형

 

안뇽~~솧디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생일2탄!ㅋㅋ

 

 생일날 다들 미역국드시져?

항상 생일마다 솧디네두 어머니가

맛있게 미역국 끓여주시는뎅

 

이번에는 어머니가  바쁘셔서

미역국을 사주심..!!!

 

 

 

 

장인미역

이라는 식당인데..

 

세상에 미역국 전문집은

찜질방이후로 처음임..

 

사실 여기 동네근처라 

식당 지나가면서 내가

에이 누가 돈주고 미역국사먹냐며

이랬던기억이남ㅋㅋㅋㅋㅋ

 

 

심지어 울엄마는 단골이래...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을 보아하니 미역국이 찐 메인이다!ㅋㅋ

 

가자미 미역국/ 활전복비빔밥/ 물회

이렇게 시켰습니당!!

 

 

 

밑반찬 나왔구욘~~

 

여기 서버분들 엄청친절하십니다!!

어머니의 마음같달까...

암튼 가보셈..옴총옴총 친절 앤다 따수움

느낄수있음!

 

 

반찬들도 더달라면 다 더주심!!

먼저 이거 더주세요 이런게 아니라

보시고 이거더드릴까요~ 먼저물어봐주심..

쏘..따뜻...

 

 

 

장인미역의

대표 메뉴인 

#가자미 미역국

나왓구욘~~

 

가자미가 한마리 통으로들어갔구!

국물이 완전 찐함!!!

 

고소고소하니 맛나게 먹었슴!!

 

 

활전복 비빔밥도 나왓꾸~~

 

 

 

 

 

 

물회도 나왔습니당!

 

물회는 밥이랑 면중에 선택가능!

 

근데...물회..랑 밥?!

조합이...나만 이상한가..

 

솧디는 면으로 시켜쓰~!

 

 

 

 

이렇게 생일상(?) 완성ㅋㅋㅋ

 

 

 

물회는 해삼이랑 전복들어가있는데

소면사리 두번이나 넣었는데도

끝까지 나오심..ㅋㅋㅋㅋㅋㅋ

 

전복은 이날 실컷먹은듯ㅋㅋㅋ

 

 

암튼 미역국 사먹는것도 신기한데

맛이 집에서 끓이는거랑 완전달라서

넘 신기햇!ㅋㅋ

 

국물까지 싹싹다먹었구~~~

 

 

완전  돼돼만족!!!

 

엄마..담 생일도 미역국

걍 사먹자...

완전 간편스무디킹이야!ㅋㅋㅋ

 

 

 

그럼 이만 총.총

 

728x90
반응형